2024년 12월 28일(토)

카페 직원 도움으로 '임영웅 콘서트' 티켓팅 성공하자 엄마팬이 보인 반응

인사이트Instagram 'ohh_eun'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가수 임영웅 콘서트 티켓이 순식간에 매진되며 일명 '피케팅'(피 튀기는 티켓팅)이 계속되고 있다. 이 가운데 한 카페에서는 티켓팅에 성공하고 환호성이 터졌다.


최근 서울 송파구 오금동에서 카페를 운영 중인 A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과 유튜브에 '처음 뵌 손님 임영웅 표 잡아들임'이라는 제목의 짧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A씨와 여자 손님, 그리고 손님의 아들로 보이는 남자아이가 노트북을 뚫어져라 쳐다보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그리고 손님과 손을 맞잡으며 소리 치는 A씨의 모습이 나왔다.


인사이트Instagram 'ohh_eun'


양 쪽에서 큰 소리가 나자 아이는 귀를 막고 다른 쪽으로 가는 모습. 이를 본 누리꾼은 웃음을 터트렸다.


일각에서는 "진짜 큰 일 하셨다", "서로 손 잡고 좋아하시는 모습에 괜히 눈물 난다", "귀 막는 아이가 킬포", "이런 게 진짜 낭만이다" 등의 반응을 쏟아냈다.


A씨는 "(임영웅 콘서트) 너무 가고 싶은데 예매 방법을 잘 모르시겠다고 7시부터 초긴장 상태이시던 손님. 도와드렸는데 다행히 성공해서 손님이랑 같이 소리 질렀다"고 상황을 설명했다.


인사이트Instagram 'im_hero____'


또 A씨는 "팬분들이 이렇게나 좋아하시는데 다음 공연은 진짜 호남평야에서 하셔야 하는 거 아닌가"라는 말도 덧붙여 웃음을 안겼다.


해당 영상은 SNS를 비롯해 각종 커뮤니티를 통해 확산되고 있다. 


한편 임영웅의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 서울 공연은  10월 27일부터 11월 5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KSPO돔(체조경기장)에서 열린다.


인사이트Instagram 'im_hero_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