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1일(목)

드라마서 케미 좋아 "제발 사귀어주세요" 팬들 반응 폭발한 커플 3

인사이트디즈니플러스 코리아 '무빙'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비주얼부터 피지컬까지 합이 좋아 팬들의 환호를 부르는 작품 속 커플들이 있다. 최근 방영 중인, 혹은 방영 예정인 작품 속 배우들로 모아봤다.


가장 먼저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커플은 디즈니플러스 코리아 '무빙'의 조인성과 한효주다.


'무빙'은 초능력을 숨긴 채 현재를 살아가는 아이들과 아픈 비밀을 감춘 채 과거를 살아온 부모들의 이야기를 그린 휴먼 액션 시리즈다. 극 중 조인성은 하늘을 나는 비행 능력을 갖춘 김두식 역을 연기, 한효주와 부부 호흡을 맞췄다.


인사이트디즈니플러스 코리아 '무빙'


비주얼부터 케미스트리가 폭발한 두 사람의 부부 호흡은 극찬을 불러모았고 일각에서 "제발 사귀어주세요"라는 반응을 양상하고 있다.


JTBC '이 연애는 불가항력'에 함께 나오는 조보아와 로운의 합도 극찬을 받고 있다.


'이 연애는 불가항력'은 3백여 년 전 철저히 봉인되었던 금서를 얻게 된 말단 공무원 이홍조(조보아 분)와 그 금서의 희생양이 된 변호사 장신유(로운 분)의 불가항력적 로맨스를 다룬 드라마다. 조보아와 로운은 설렘 가득한 로맨스 케미를 형성하고 있다.


인사이트JTBC '이 연애는 불가항력'


두 사람 역시 비주얼부터 피지컬까지 완벽하게 어울린다는 평을 얻고 있다.


그런가 하면 아직 첫 방송 전인데도 팬들의 '덕질'을 부르는 커플이 있다. 바로 오는 10월 11일 방송 되는 MBC 새 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에 출연하는 차은우와 박규영이 그 주인공이다.


최근 공개된 예고편에는 '얼굴 천재'라는 별명을 가진 차은우와 그 옆에서 박규영이 비주얼 케미스트리를 폭발시킨 모습이 담겼다. 이는 벌써부터 뜨거운 반응을 양상하고 있다.


인사이트MBC '오늘도 사랑스럽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