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04일(수)

기안84가 양파 슥슥 닦을 때 사용했던 '발렌시아가 티셔츠'의 놀라운 가격

인사이트MBC '나 혼자 산다'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웹툰 작가 겸 기안84가 비싼 명품 티셔츠를 수건처럼 사용하는 털털함을 보였다.


지난 15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미스터리 크루'를 결성한 기안84, 이주승이 '제1회 미스터리 크루 정모'를 갖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기안84와 이주승은 여자 귀신이 출몰한다는 호룡곡산으로 향해 귀신과 소통에 나서 웃음을 안겼다. 


인사이트MBC '나 혼자 산다'


이후 두 사람은 바닷가에 가서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뒤풀이를 즐기기로 했다.


기안84는 양파를 까겠다더니 손이 아닌 치아로 뜯는 돌발행동을 했고, VCR로 보고 있던 전현무는 "야 저렇게 대상이 받고 싶냐"라고 직구를 날렸다.


치아로 한참 양파 손질을 하던 기안84는 입고 있던 티셔츠로 양파를 닦더니 소주로 소독까지 하는 정성을 보였다.


인사이트MBC '나 혼자 산다'


기안84는 "나만 먹으면 상관없는데 주승이도 먹어야 하니까"라며 위생에 각별히 신경써 이목을 집중시켰다.


흘러가는 대로 사는 '자연인' 기안84가 갑자기 위생관념을 드러낸 것도 놀라웠는데, 시청자들은 수건처럼 사용된 기안84 티셔츠에도 관심을 보였다.


기안84가 착용한 발렌시아가 티셔츠는 꽤나 비싸기로 유명하기 때문이다. 


인사이트MBC '나 혼자 산다'


양파 닦는 데 사용됐던 기안84의 티셔츠는 2020년에 출시된 상품이며, 명품해외직구 대행사이트를 보면 약 85만 원 정도에 판매된 이력이 있다.


비싼 명품 티셔츠도 막 사용하는 기안84에 누리꾼은 "가진 자의 여유다", "기안84가 찐부자인 이유"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인사이트


인사이트MBC '나 혼자 산다'


인사이트명품해외직구 대행사이트 이끌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