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8일(토)

얼굴은 귀염상인데 상탈하고 완벽한 역삼각 '등근육' 자랑한 BTS 정국

인사이트뉴스1


[인사이트] 강지원 기자 = 방탄소년단 정국이 상의 탈의한 사진을 공개하며 귀여운 얼굴과 반전되는 몸매가 화제다.


13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방탄소년단 정국 운동 사진 업뎃'이라는 제목으로 여러 장의 사진이 올라왔다.


해당 게시물에는 정국이 '사진빨'이라며 팬 커뮤니티 위버스에 올린 사진이 담겼는데 사진을 본 팬들은 경악을 금치 못했다.


인사이트위버스


정국은 보고도 믿기지 않는 역삼각형 등판을 자랑했다.


뿐만 아니라 태평양 같은 어깨에 대비해 한 줌 허리가 돋보여 운동으로 다져진 몸이라는 것을 실감케 했다.


팔에는 그의 트레이드 마크인 문신이 눈에 띄었다. 마치 범죄도시 속 손석구를 떠오르게 했다.


귀여운 이미지와 팬들을 향해 애교 가득한 모습을 보여주던 방탄소년단 막내 정국은 온데간데없이 남자다움이 가득한 모습이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특히 전날(12일) 해외 일정을 위해 출국차 인천공항에서 포토타임을 가진 정국과 180도 달라 더욱 눈길을 끌었다.


이날 정국은 출국 전 자신을 보러 와준 팬들과 기자들에게 끊임없이 포즈를 취해 보였다.


온갖 하트와 윙크를 선보이며 막내다운 깜찍함을 보여주고 떠났다.


인사이트뉴스1


그렇게 해외로 떠난 정국이 처음으로 올려준 사진이 문신과 넓은 등판 사진이었기에 팬들에게 충격을 자아냈다.


평소 옷에 가려져 잘 보이지 않았던 그의 완벽한 피지컬이 공개되면서 뜨거운 반응이 잇따랐다.


해당 게시 글 댓글에는 "잠시 기절했다 깨어났다", "얼굴은 애기인데 몸은 잔뜩 화났네", "캡틴 코리아인가요", "어제 출국 사진이랑 갭 뭐야", "자기관리 미쳤다 전정국", "아니 어제는 분명히 애기였는데 왜...", "역삼각형 근본"이라며 그의 철저한 자기관리를 칭찬했다.


인사이트빅히트 뮤직


한편 정국은 지난 12일 오후 8시(현지시간) 미국 뉴저지주 푸르덴셜 센터에서 열린 '2023 MTV 비디오 뮤직 어워즈(2023 MTV Video Music Awards)'에 참석했다.


이날 정국은 솔로 싱글 '세븐(Seven)'으로 '송 오브 서머(Song of Summer)'를 수상했다.


정국이 참석한 VMAs는 그래미 어워즈, 빌보드 뮤직 어워즈, 아메리칸 뮤직 어워즈와더불어 미국 4대 대중음악 시상식 중 하나로 꼽히는 권위 높은 시상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