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8일(목)

한정판 춘식이 투명 티머니카드, 세븐일레븐에서 단독 판매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티머니


[인사이트] 정봉준 기자 = 티머니가 여행의 계절을 맞아 새로운 '카카오프렌즈 춘식 여행 투명 티머니카드' 2종을 각 1만장 한정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카카오프렌즈 '춘식이'를 단독 모델로 한 '여행' 컨셉의 티머니카드는 예쁘고 깜찍한 디자인으로 좋아지는 날씨에 여행을 떠나고 싶은 소비자 마음을 집중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카카오프렌즈 춘식 여행 투명 티머니카드' 2종은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춘식이' 아트워크에 배경을 투명하게 처리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원하는 배경에 춘식이의 귀여운 모습을 자유롭게 적용시킬 수 있다. 


비행기 티켓 컨셉과 등산하는 춘식이 컨셉으로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전국 세븐일레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티머니 홈페이지에 카드를 등록하면 T마일리지 적립 및 연말 소득공제 30%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티머니 교통카드 기능은 물론 전국 10만여 티머니 제휴업체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이를 기념하여 티머니는 '제주도 항공권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늘부터 한달간(8월 30일 ~ 9월 29일까지) 티머니 카드&페이 홈페이지내 이벤트 게시글을 통해 참여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5명에게 제주도 왕복 1인 항공권을 제공한다. 카카오프렌즈 춘식 여행 투명 티머니카드를 많이 사용할수록 당첨확률이 올라간다.


이에 대해 티머니 Payment사업부장 김정열 상무는 "카카오프렌즈 티머니카드는 출시 때마다 큰 사랑을 받아 왔다. 인기 캐릭터 춘식이가 단독 모델인 만큼 기대가 크다"고 하며 "'카카오프렌즈 춘식 여행 투명 티머니카드'가 야외 활동하기 좋은 가을, 다양한 소셜미디어에서 '인증샷'으로 '인싸 아이템'으로 등극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