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8일(목)

9가지 신규 쉐이드로 더 강렬해진 디올 뷰티 '루즈 디올 포에버 스틱'

인사이트사진 제공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오는 9월 1일, 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울트라 피그먼트와 고농축 플로럴 립 케어 성분 함유로 오랜 시간 동안 강렬한 꾸뛰르 컬러와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하는 묻어나지 않는 매트 피니쉬 립스틱 'NEW 루즈 디올 포에버 스틱'에서 9가지 새로운 쉐이드를 출시한다.


'NEW 루즈 디올 포에버 스틱'은 디올 하우스의 감성과 컬러에 대한 전문성이 집약된 진정한 꾸뛰르 아이콘- '루즈 디올' 라인에서 디올 메이크업 크리에이티브 & 이미지 디렉터 피터 필립스의 영감과 혁신을 통해 탄생한 꾸뛰르 립스틱이다.


크리스챤 디올이 사랑했던 꽃, 레드 피오니 추출물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입술에 촉촉한 수분감을 채워준다.


플로럴 립 케어 성분을 통해 입술에 촉촉한 수분감을 유지하며, 풍부하게 함유된 호호바 추출 성분이 매우 얇은 막으로 입술을 부드럽게 감싸 오래도록 선명한 컬러를 표현한다.


하나의 꾸뛰르 오브제처럼, 미드 나잇 블루 컬러의 매트 꾸뛰르 케이스에 담긴 'NEW 루즈 디올 포에버 스틱'은 모든 여성들을 위한 매혹적이고 감각적인 24가지 컬러로, 언제 어디서나 자신이 원하는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오는 9월, 디올은 꾸뛰르 감성과 모던하고 페미닌한 아름다움이 매력적인 9가지 꾸뛰르 컬러를 새롭게 선보이며, 총 24가지 꾸뛰르 컬러 팔레트를 선보인다.


'NEW 루즈 디올 포에버 스틱'은 기존 레드와 핑크, 누드와 브릭 그리고 로즈우드까지 모든 여성을 위한 15가지 컬러에 시크한 누드 컬러부터 화사한 코랄 피치 컬러까지 새로운 9가지를 컬러를 더하여 총 24가지의 매혹적인 꾸뛰르 컬러 컬렉션을 갖추게 되었다.


'NEW 루즈 디올 포에버 스틱'은 오는 9월 1일부터 전국 백화점 디올 뷰티 매장과 디올 뷰티 부티크를 포함한 71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롯데온, SSG.COM 등 7개의 온라인 기업몰, 그리고 카카오 선물하기, 디올 뷰티 온라인 부티크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