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8일(목)

드디어 올리브영에서도 만날 수 있는 토코보 '비타 글레이즈드 립 마스크'

인사이트사진 제공 = 토코보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토코보가 각질 없는 완벽한 입술 컨디션을 만들어줄 '비타 글레이즈드 립 마스크'를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 공식 론칭한다고 밝혔다.


토코보의 '비타 글레이즈드 립 마스크'는 입술 각질을 잠재우고 깊은 보습감을 부여해 최적의 케어 시너지를 내는 오버나이트 립 마스크로, 피부 재생의 골든타임인 밤 10시부터 새벽 2시를 포함하여 잠을 자는 시간 동안 연약한 입술 피부에 풍부한 영양감을 전달해 주고 끈적임 없는 촉촉한 사용감으로 데일리 립밤으로 활용은 물론 립 제품에 레이어드 시 탱글한 광택감의 생기 있는 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토코보의 '비타 글레이즈드 립 마스크'는 지난 21일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진행한 '오늘의 특가' 프로모션의 시작과 동시에 실시간 랭킹 1위를 달성, 오후 14시 21분 기준 올리브영 바디케어 판매랭킹 1위를 기록하며 소비자들에게 큰 관심을 얻었다.


토코보 관계자는 "폭넓은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는 올리브영에서 신제품이 온라인몰 판매 랭킹 1위를 기록한 것은 고무적인 성과"라며 "탄탄한 제품력과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 등으로 소비자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완벽한 보습감에 촉촉하게 빛나는 입술을 만들어줄 토코보의 ‘비타 글레이즈드 립 마스크’는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및 공식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