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8일(토)

역대 '컨저링' 시리즈 중 최고...초강력 악마 수녀 등장하는 영화 '더넌 2' 9월 개봉

 

인사이트영화 '더넌2'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레전드 공포영화'가 오는 9월 우리 곁을 찾아온다.


공포영화 팬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컨저링 유니버스'의 9번째 작품 '더넌2'가 마침내 국내 개봉을 확정했다.


23일 배급사 워너브라더스코리아(주)는 마이클 차베즈(Michael Chaves) 감독 영화 '더넌2'가 오는 9월 개봉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영화 '더넌'의 속편인 '더넌2'는 루마니아 수녀원 사건 4년 후 이야기를 다룬다.


인사이트영화 '더넌2'


특히 이번 속편은 컨저링 유니버스 사상 가장 강력한 '악마 수녀'가 등장할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기대를 더하고 있다.


실제로 지난 14일(현지 시간) 영국 일간 메트로는 영화 '더넌2'를 제작한 마이클 차베즈 감독이 속편에 대해 "가장 강력하고 폭력적이고 무서운 수녀가 등장할 것"이라고 경고했다고 보도했다.


앞서 공개된 '더넌2' 예고편에는 수녀원 사건 이후 사라진 것 같던 악마 발락이 프랑스 기숙학교에서 다시 모습을 드러낸 모습이 담겨 충격을 안긴다.


컨저링 유니버스 역사상 가장 강력한 악마로 돌아오는 발락이 어떤 소름 끼치는 공포심을 선사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YouTube 'Warner Bros. Korea'


인사이트영화 '더넌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