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토)

클리오, 안유진과 '탱글광' 살려주는 23FW 신제품 화보 공개

인사이트사진 제공 = 클리오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클리오의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가 브랜드 앰버서더 안유진과 함께한 23FW 시즌의 새로운 화보를 전격 공개했다. 


25일 공개된 화보 속 안유진은 23FW 신제품을 활용하여 화보 촬영 진행하였으며, 건강하고 생기 있는 탱글한 피부 표현과 사랑스러운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화보 속 베이스를 완성한 제품은 23FW 시즌 '킬 커버 하이 글로우 쿠션'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킬 커버 라인의 새로운 광채 쿠션이다. '킬 커버 하이 글로우 쿠션'은 커버력과 지속력은 유지한 채 맑은 탱글광 커버로 피부 표현이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쿠션은 매끈하게 빛나는 피부 표현과 맑은 탱글광이 반영된 혁신적인 디자인의 패키지 제품 출시 전부터 많은 기대를 불러 모았다.


클리오에서는 23FW 시즌 신제품으로 '킬 커버 하이 글로우 쿠션'과 동일한 제형의 '킬 커버 하이 글로우 파운데이션', 힙한 한정판 패딩 패키지의 '킬 커버 더 뉴 파운웨어 쿠션', 프로 아이 팔레트 에어 5종·쉬폰 블러 틴트 4종·벨벳 립 펜슬 4종·에어 블러 휩 블러쉬 4종을 출시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클리오


'프로 아이 팔레트 에어'는 기존 프로 아이 팔레트에서 더 가벼워진 용기와 업그레이드된 제형으로, 퍼스널 컬러 기반 톤별 매칭된 12구 구성의 5가지 신규 컬러로 출시되었다. '프로 아이 팔레트 에어'를 활용하면 퍼스널 컬러에 맞춰 나만의 커스톤 마이징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더불어 '쉬폰 블러 틴트', '벨벳 립 펜슬', '에어 블러 휩 블러쉬'는 클리오만의 가을 감성을 담은 카페 인 러브 에디션으로 선보였다.


클리오에서 새롭게 선보인 23FW 신제품은 오는 8월 28일부터 30일까지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에서 선런칭 기념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킬 커버 하이 글로우 쿠션은 본품+리필+하이라이터 쉬머 본품+퍼프2매 기획세트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이외 제품들도 다양한 기획세트 품목들로 구성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