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8일(목)

웜톤·쿨톤 상관없이 다 어울린다는 바닐라코 신상 '쉬어 벨벳 베일 틴트'

인사이트사진 제공 = 바닐라코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바닐라코가 유니크한 컬러의 신개념 매트 텍스쳐 '쉬어 벨벳 베일 틴트'를 21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쉬어 벨벳 베일 틴트'는 바닐라코가 다양한 콘텐츠와 감각적인 립 메이크업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MCN 1위 뷰티 인플루언서 그룹 '레페리' 소속 크리에이터인 뷰티 유튜버 '쩡유'와 공동 개발한 제품이다.


제품력은 사전 마켓과 네이버 신상위크, 라이브 방송에서 큰 호응을 얻으며, 일부 품목이 조기 품절되는 등 소비자의 인정을 받은 바 있다.


바르는 첫 순간부터 입술에 밀착돼 끝까지 편안하게 유지되는 벨벳 제형으로, 자연스러운 스머징이 가능해 블러리한 입술 표현에 효과적이다. 


쉬어 벨벳 베일 틴트는 6개월의 연구와 분석 끝에 6종의 유니크한 뉴트럴 컬러 쉐이드를 선보인다. 웜·쿨 톤에 구애받지 않으면서 누구나 잘 어울리는 컬러들로 구성하여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했던 감각적인 피부 표현을 할 수 있다. 


바닐라코의 '쉬어 벨벳 베일 틴트'는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올리브영 공식몰, 바닐라코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공식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는 출시 기념행사가 진행되어 8월 30일까지 30% 할인된 가격으로 신제품 구입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