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한세엠케이의 아동복 브랜드 NBA키즈가 2023 F/W 시즌 스니커즈 라인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추동 시즌에는 스니커즈 등 5종을 새롭게 출시해 라인업을 한층 강화했다. 지난 S/S 시즌 큰 사랑을 받은 코트스타 리뉴얼 버전을 비롯해 새로운 NBA 헤리티지를 담아낸 조거 스니커즈, 겨울용 방한 부츠 등 다채로운 구성으로 제품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다.
먼저 '뉴코트스타' 2종은 앞전 시즌 인기 제품인 코트스타를 F/W 시즌에 맞춰 리뉴얼 했다. 오리지널 농구화 디자인이 돋보이는 이번 제품은 탈착용이 편리한 벨크로 설계와 가벼운 무게가 특징이다.
2가지 색을 조합한 베이직한 컬러감은 어떤 상하의와 매치해도 깔끔하고 스포티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심플한 디자인의 벨크로 스니커즈와 농구화의 클래식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하이 스니커즈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됐다.
NBA만의 스포티한 감성을 담아낸 'NBA 헤리티지 조거 스니커즈'도 첫 선을 보였다. 기하학 패턴으로 디자인 완성도를 높이는 동시에 고무 재질의 운동화 끈으로 편안한 착화감을 한층 살렸다. 우수한 통기성으로 땀 배출이 용이해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에게 제격이다.
겨울 시즌을 공략할 방한화도 출시됐다. 'NBA 윈터패딩 부츠' 2종은 부드러운 퍼 안감을 사용해 보온성을 높여 겨울철 데일리로 착용하기 좋다. 충격에 강한 EVA 소재의 미드솔과 미끄럼 방지 효과가 탁월한 고무 소재의 아웃솔을 적용해 눈길과 빙판길에서 접지력이 뛰어나다. 로우 제품에 사용된 3M 리플렉티브 소재는 어둠 속에서 빛을 반사해 아이들의 안전성을 확보할 수 있으며, 발목까지 오는 하이 부츠는 고탄성 폴리우레탄 인솔 설계로 편안한 쿠션감과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NBA키즈는 지난 작년 9월 스니커즈를 론칭한 후 꾸준히 신발 라인업을 늘리고 있다. 특히, 첫 출시된 스니커즈 제품은 트렌디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으로 75% 이상의 판매율을 기록하며 출시 2주만에 리오더가 진행되는 등 화제를 모았다.
이번F/W에는 고객들의 높은 호응과 폭발적인 수요에 대비해 신제품 물량을 지난 시즌 대비 165% 대폭 늘렸다. NBA키즈는 앞으로 스타일과 기능을 업그레이드한 스니커즈 라인을 시즌별로 새롭게 선보이며 신발 카테고리를 본격적으로 확장할 계획이다.
NBA키즈 담당자는 "F/W 시즌을 앞두고 NBA의 오리지널리티를 완벽하게 담아낸 디자인의 스니커즈 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다"며 "4계절 내내 신을 수 있는 조거 스니커즈부터 스타일리시한 방한화 등 세련된 디자인과 편안함을 자랑하는 NBA키즈 신발로 아이들의 가을, 겨울 데일리룩을 완성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