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02일(월)

롯데리아, 새우패티에 통새우 튀김+레몬크림소스 더한 역대급 신상 버거 출시

인사이트YouTube '뉴이츠(New Eats)'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롯데리아가 새우버거를 모티프로한 신제품 2종을 한정 출시한다.


새우튀김과 레몬크림소스를 더한 신제품은 출시되자마자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다.


17일 롯데리아는 '새우 익스트림 레몬크림' 버거와 '새우 베이컨' 버거 2종을 출시했다.


인사이트YouTube '뉴이츠(New Eats)'


새우 익스트림 레몬크림 버거는 새우 패티에 통새우 튀김 두 마리와 레몬크림소스를 더했다. 통새우 튀김의 탱글한 식감과 레몬크림소스의 상큼한 맛의 조화가 가장 큰 특징이다.


새우 베이컨 버거는 다양한 토핑 원료 중 소비자 대상 선호도 조사를 통해 고객이 선택한 새우버거와 가장 잘 어우러지는 베이컨과 토마토를 곁들인 메뉴다.


베이컨의 짭짤함과 토마토의 상큼함이 더해져 맛과 볼륨감이 더 풍성해졌다.


인사이트Instagram 'lotteria_kr'


롯데리아는 한정 신제품 2종 출시 기념으로 앞서 출시된 불고기 익스트림 오징어 버거 세트와의 라이벌 프로모션을 23일까지 운영한다.


각 세트 제품 구매 시 포테이토와 탄산음료를 라지 사이즈로 제공하는 무료 업그레이드 행사를 진행한다.


이날 유튜브 채널 '에드머 Edmmer'와 '뉴이츠(New Eats)' 등에는 새우 익스크림 레몬크림 버거 후기 영상이 게재됐다. 이들은 "재구매 의사가 있다"면서 "매우 맛있다"고 평가했다.


YouTube '에드머 Edmmer'


YouTube '뉴이츠(New E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