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무빙' 봉석이 역할 맡으려고 30kg 증량했다는 남자 배우의 전후 사진

인사이트나무엑터스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에서 주인공 김봉석 역할을 맡은 배우 이정하가 벌써 인기를 끌고 있다.


이정하는 김봉석 역할을 맡으려고 몸무게를 30kg 가까이 증량했다고 한다.


14일 각종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무빙'에 출연한 배우 이정하의 전후 사진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인사이트나무엑터스


이정하는 '무빙'에서 김두식(조인성 분)과 이미현(한효주 분)의 아들이자 비행 능력을 가진 고등학생 김봉석 역할을 맡았다.


그는 비행 능력을 숨기기 위해 모친인 이미현이 어릴 때부터 체중을 증량시킨 설정을 가진 캐릭터다.


이정하는 동명의 원작 웹툰 속 봉석 캐릭터와의 싱크로율을 맞추기 위해 실제 30kg 증량을 하기도 했다.


인사이트Instagram 'jungha.km'


그는 매사에 굼뜨고 인간관계에서도 소극적이지만, 곤경에 처한 사람을 그냥 지나치지 못하는 이타적인 캐릭터다.


이정하의 무해하고 순수한 눈웃음과 탄탄한 연기력은 높은 몰입감을 선사해 극의 흥미를 더했다.


다시 체중을 감량 중인 이정하는 지난 3일 열린 '무빙' 제작발표회에서 "감량하다 보니까 (몸이) 가벼워지고 식단 조절을 하면서 운동을 하니까 건강해지는 느낌이 들어서 기분 좋게 빼고 있다"고 말했다.


인사이트Instagram 'jungha.km'


누리꾼들은 "증량 전후 모두 귀엽다"면서 "살 빼니까 완전 훈훈하다", "SNS 팔로워도 진짜 많이 늘었다" 등의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다.


아래는 요즘 누리꾼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는 이정하의 일상 사진이다.


인사이트나무엑터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jungha.k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