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2일(금)

아이바오가 해준 '비행기 놀이' 판다 인형한테 해주면서 엄마될 준비하는 푸바오 (+영상)

인사이트YouTube '에버랜드 - EVERLAND'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용인 에버랜드에 사는 아기 판다 푸바오가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다.


귀여운 외모뿐만 아니라 하는 짓도 앙증맞고 깜찍해 많은 이들의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이 가운데 푸바오가 판다 인형을 보살피는 모습이 담긴 영상이 재조명되고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witheverland'


최근 각종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푸바오가 판다 인형을 꽉 안아주는 모습을 담은 영상이 화제다.


이 영상은 유튜브 채널 '말하는동물원 뿌빠TV' 전지적 할부지 시점에서 처음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푸바오는 자기를 똑 닮은 푸바오 인형을 꼭 껴안아 줬다.


YouTube '말하는동물원 뿌빠TV'


이어 인형을 발로 이리저리 굴리면서 장난치며 놀아주고, 소중하게 대해줬다.


마치 엄마인 아이바오가 자기한테 해줬던 것처럼 '비행기 놀이'를 해주는 것만 같다.


YouTube '말하는동물원 뿌빠TV'


해당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푸바오가 벌써 엄마 될 준비하는 거 같다", "푸바오도 아이바오처럼 좋은 엄마가 될 거 같다", "푸바오는 판다 인형을 아기로 생각하나 보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푸바오는 한국과 중국 측이 작성한 '자이언트 판다 보호연구 협력 추진에 관한 협의서'에 따라 만 4세(2024년 7월 20일)가 되기 전 중국으로 반환된다.


YouTube '에버랜드 - EVERL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