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2일(금)

츠키 위험에 빠지자 몸 던져 구해주고, 대신 '좀비 소굴'로 들어가는 상남자 덱스 (영상)

인사이트넷플릭스 '좀비버스'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웹예능 '좀비버스'에서 동료 츠키를 보호하는 덱스의 모습에 많은 여성 시청자들이 '심쿵'했단 반응을 보이고 있다.


지난 8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 웹예능 '좀비버스'에서 출연진 덱스의 활약이 돋보인다.


특히 SNS에서 인기를 끈 건 덱스가 츠키를 보호하는 장면들이다.


인사이트넷플릭스 '좀비버스'


덱스는 밧줄을 타고 올라오지 못하는 츠키가 "도와주세요"라고 외치자 자신의 몸을 던져 츠키를 지상으로 보내준다.


그렇게 츠키 대신 좀비 소굴로 들어간 그는 오직 힘으로 밧줄을 타고 올라 자신도 살아남는 강한 모습을 보인다. 


또 다른 장면에서 덱스는 좀비들이 무섭게 뒤를 쫓아오자 함께 달리던 츠키를 좀비가 없는 옆쪽으로 강하게 민다.


인사이트넷플릭스 '좀비버스'


그러고는 자신에게만 달려들기 시작하는 좀비들을 힘으로 무찌르며 도망친다.


자신보다 약한 츠키를 몸을 던져 지켜주는 덱스의 모습에 여성 시청자들은 마음을 빼앗기고 말았다.


시청자들은 해당 장면을 공유하며 "진짜 멋있었다", '이거 보고 언니랑 같이 덱스 입덕했다", "덱스야 사랑해", "UDT는 UDT다. 진짜 멋있다", "이 프로그램 덱스가 다 살렸다" 등의 폭발적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인사이트넷플릭스 '좀비버스'


한편 '좀비버스'는 총 8부작으로, 어느 날 갑자기 좀비 세계로 변해버린 서울 일대에서 퀘스트를 수행하며 살아남아야 하는 좀비 유니버스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에는 덱스와 츠키 이외에도 박나래, 이시영, 노홍철, 딘딘, 유희관, 조나단, 파트리샤 욤비, 홍성우 등이 출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