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02일(월)
[광고]

"첫 모금부터 끝맛까지 부드럽다!"...수지도 반한 한맥의 '환상거품'

인사이트오비맥주 한맥


오비맥주 한맥이 가수 겸 배우 '수지'와 함께한 신규 캠페인 '환상거품' TV 광고를 지난 21일 공개했다.


신규 광고는 첫 모금의 풍성한 거품이 끝까지 변함없이 이어지는 한맥의 향상된 거품 지속력, '환상거품'을 경험하는 수지의 모습을 감각적이고 아름다운 영상으로 표현했다.


인사이트오비맥주 한맥


광고 영상은 수지가 부드러운 거품이 밀도 있게 채워진 한맥을 바라보는 모습으로 시작한다.


수지가 한맥을 맛보는 순간, "첫 모금의 맛이 끝까지 가는 한맥의 부드러운 환상거품"이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부드러운 거품이 구름처럼 펼쳐진 몽환적인 가상공간으로 전환된다.


인사이트오비맥주 한맥


수지의 우아한 이미지와 함께하는 이번 TV 광고를 시작으로 오비맥주 한맥은 첫 모금의 거품이 끝까지 가는 한맥 특유의 부드러움을 본격적으로 알릴 예정이다.


지난 14일 온라인상에 선공개된 캠페인 영상은 환상적인 비주얼의 수지와 부드러운 한맥의 첫 번째 만남으로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해당 영상은 티저 영상임에도 불구하고 공개 2일 만에 조회수 50만 뷰 이상을 기록했으며, 전 세계 수많은 팬들이 댓글을 통해 수지와 한맥의 만남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인사이트오비맥주 한맥


또한 한맥은 '환상거품'을 만드는 거품 메이커 출시와 한맥 생맥주 '더블 스무스 드래프트'를 맛볼 수 있는 팝업 매장 오픈, 대구 치맥 페스티벌 후원 등 전방위적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한맥 브랜드 매니저는 "업그레이드된 거품 지속력으로 첫맛이 끝까지 가는 부드러운 맥주 한맥만의 '환상거품'을 많은 분들이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소비자들을 만날 것이다"고 전했다.


경고 : 지나친 음주는 뇌졸중, 기억력 손상이나 치매를 유발합니다. 임신중 음주는 기형아 출생 위험을 높입니다. I 제조사/판매사 : 오비맥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