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5일(수)

곧 40대인데 남돌 댄스 완벽하게 추는 '뱀파이어 인간' 이제훈 (영상)

인사이트Tiktok 'dejehoon'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배우 이제훈이 팬미팅에서 발군의 춤 실력을 보여주며 팬들과 함께 행복한 추억을 만들었다.


그는 팬미팅을 위해 깜짝 댄스 퍼포먼스를 준비해 팬들을 설레게 했다.


지난달 23일 배우 이제훈은 오후 2시·6시 총 2회에 걸쳐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2023 이제훈 팬미팅 [SOME more. Summer(썸 모어, 써머)]를 개최했다.


팬미팅은 예매 오픈 후 1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할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인사이트Tiktok 'dejehoon'


결국 추가 좌석을 오픈하는 등 시작부터 뜨거운 사랑을 받은 이번 팬미팅. 이제훈은 지난해 팬미팅에서 "내년에는 댄스곡으로 오프닝 무대를 열겠다"라고 했던 약속을 이번에 지켰다.


그는 태양의 'Shoong!(슝!)'을 안무를 완벽하게 재현하며 등장했다.


시작부터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낸 무대는 '현역 아이돌'이라고 해도 믿을 만큼 완성도가 높았다.


인사이트Tiktok 'dejehoon'


이런 완성도는 이제훈의 몸을 갈아 넣은(?) 노력으로 탄생한 것이었는데, 이제훈과 팬들이 현장에서 함께 본 '오프닝 무대 비하인드 영상'에 어마어마한 연습량이 그대로 드러났다.


영상 속 이제훈은 안무 습득에 어려움을 토로했지만 많은 시간을 들여 연습한 끝에 완벽한 춤선을 만들어냈다.


팬들과 한 약속을 지키기 위해 연습실에서 땀 흘리며 춤 연습에 매진하는 영상 속 이제훈의 모습에 현장에 있던 팬들도 박수를 보냈다.



팬미팅 이후 이제훈의 댄스 무대 영상은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퍼지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이제훈은 최근 영화 '모럴해저드' 촬영을 마쳤다. 또한 MBC 드라마 '수사반장1963' 촬영을 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