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토)

춤으로 싸우라고 했는데 진짜 '맞짱' 떠버리는 '스우파2' 예고편 (+영상)

인사이트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곧 베일을 벗는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의 트레일러 영상이 최초 공개됐다.


최근 Mnet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모두를 혼란에 빠뜨린 글로벌 크루의 등장! 더 큰 판에서 펼쳐질 역대급 배틀'이라는 제목의 '스트릿 우먼 파이터2'(이하 '스우파2') 트레일러 영상이 올라왔다.


공개된 영상에는 글로벌 댄스 신을 대표하는 최고의 우먼 파이터들의 아슬아슬한 신경전이 그려져 긴장감을 자아냈다.


인사이트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


특히 크루 딥앤댑의 미나명과 원밀리언의 에이미는 1대 1 춤 대결하기에 앞서 살벌한 기싸움을 펼쳐 이목을 집중시켰다.


먼저 미나명은 허스키한 보이스로 "일단 뭐 근데 누군지 잘 모르겠고요"라며 기선제압에 나섰으나, 에이미는 재빠르게 깐족거리는 말투로 "저도 몰라요"라고 받아치며 지지 않는 모습을 보였다.


그러자 미나명은 에이미에게 다가가더니 "모를리가 없는데 그렇지 나를?"이라고 살벌하게 말했고, 에이미는 맑은 눈의 광인같은 표정을 지으면서 "모르는데...저 아세요?"라고 도발했다.


인사이트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


욱한 미나명은 "아니 나 너 모른다니까?"라고 반말을 했고, 에이미는 "반말하시네요? 모르는데 왜 반말하세요?"라며 웃어 보였다.


스튜디오 분위기는 순식간에 얼어붙었고, 보다 못한 저지 모니카가 손뼉을 치며 "춤으로 싸웁시다 춤으로"라고 분위기 전환을 시도했으나 침묵만 흘렀다.


이후 침묵을 깬 건 미나명이었다. 그는 "그냥 바로 할게요. 기분이 더러워가지고"라고 말했다.


인사이트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


다른 출연자들은 "진짜 싸우러 왔네"라며 입을 틀어막으며 이 광경을 지켜봤고, 저지 셔누는 "어우, 집에 가고 싶다"라면서 억지로 미소를 지었다.


'스우파2' 연출을 맡은 김지은 PD는 "이번 스우파 시즌2에서는 세계적 영향력의 K-댄서들과 글로벌 크루들의 활약이 펼쳐질 예정이다. 화려한 퍼포먼스와 볼거리로 시청자들의 재미를 책임질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인사이트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


한편 '스우파2'는 오는 22일 화요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이번 시즌에는 8팀의 크루 원밀리언(1MILLION), 베베(BEBE), 딥앤댑(DEEP N DAP), 잼리퍼블릭(JAM REPUBLIC), 레이디바운스(LADYBOUNCE), 마네퀸(MANNEQUEEN), 츠바킬(TSUBAKILL), 울플러(Wolf'Lo)가 참여했다.


인사이트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


YouTube 'Mnet K-P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