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토)

하하·유재석이 이미주 '한뼘 비키니 사진' 보고 보인 찐 반응

인사이트MBC 예능 '놀면 뭐하니?'


이미주가 인스타그램에 올린 비키니 사진 보고 찐반응 보인 예능 오빠 유재석·하하


[인사이트] 정봉준 기자 = 그룹 러블리즈 출신 멤버 이미주의 비키니 사진을 본 유재석·하하가 예능 오빠 다운 찐반응을 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5일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에는 여름 휴가를 얻기 위한 유재석·하하·주우재·박진주·이이경·이미주가 미션 하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미션을 하기에 앞서 '놀면 뭐하니?' 멤버들은 대토론장(?)을 열었다. 이미주가 대만 여행에서 찍은 비키니 사진이 원인이었다.


인사이트이미주가 지난달 27일 올렸다가 삭제한 비키니 사진 / Instagram 'queen.chu_s'


앞서 이미주는 지난달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대만 여행에서 찍은 사진을 올렸다가 급하게 삭제한 바 있다. 미주가 삭제한 사진은 과감한 비키니 옷을 입은 자신의 모습이었다.


미주는 비키니 사진을 업로드 한 지 얼마 안돼 곧바로 삭제 했지만, 눈보다 손이 빠른 누리꾼들은 빠르게 캡처해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 미주의 비키니 사진을 올렸다. 당시 삭제한 사진 속 미주는 화이트 톤의 심플한 비키니를 입고 있었다.


인사이트Instagram 'queen.chu_s'


유재석 "미주야 옷 좀 입어라", 하하 "뒤에 빌딩이 휘어졌던데?"...찐반응 보인 예능 오빠들


지난 24일에도 미주는 비키니 사진을 올린 바 있다. 해당 사진은 삭제하지 않고, 한동안 피드를 장식했다. 이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누가 재석이 형 좀 불러와", "하하 형 얼마나 웃고 있을지"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그리고 실제 '예능 오빠들'의 찐반응이 공개 됐다. 미주의 '예능 오빠들'은 유재석·하하·이이경·주우재 등이다. 이들은 미주가 노출이 있는 사진을 게시하거나 파격적인 의상을 선보일 때면 여지없이 잔소리를 하며 '찐 남매 케미'를 보여주고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queen.chu_s'


선공개 된 장면에서 유재석은 사진과 누리꾼들 반응을 보고선 "미주야 옷 좀 입어라. 기사도 나고"라며 말을 잇지 못했다.


하하는 누리꾼들 예상대로 미주를 놀리기 바빴다. 하하는 미주에게 "뒤에 빌딩이 휘어졌던데?"라며 짖궃은 장난을 쳤다. 사진 보정 의혹을 제기한 셈이다.


이에 이미주는 "내가 애기할게!"라며 비키니 사진의 진실(?)을 밝히기로 해 기대를 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