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로이드가 1캐럿 다이아몬드를 국내 최초로 100만원에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이는 얼리버드 주문 혜택으로 1캐럿 다이아몬드 목걸이와 반지를 8월 15일부터 31일까지 100만원이라는 특별한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의 의도는 대한민국 여성들이 다이아몬드의 아름다움을 알게 되고, 모두가 누릴 수 있도록 하는 취지에서 특별히 기획됐다.
로이드의 1캐럿 다이아몬드는 '랩그로운 다이아몬드'이며, 천연 다이아몬드를 씨앗으로 삼아 실험실에서 키워낸 친환경 다이아몬드로 유명하다. 천연 다이아몬드와 물리적, 화학적, 광학적으로 100% 동일하고, 가격은 천연 다이아몬드의 30~40% 수준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해당 프로모션 상품인 1캐럿 다이아몬드 목걸이와 반지는 우아한 빛과 고급스러운 무드를 자랑하며, 어떤 스타일링에도 잘 어울려 많은 여성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연인과의 기념일이 다가오고 있다면, 혹은 여자친구의 생일이 다가오고 있다면 1캐럿 다이아몬드를 선물해 보는 것은 어떨까.
로이드의 독보적인 광채를 자랑하는 1캐럿 다이아몬드는 로이드 온라인 공식몰 및 전국 매장에서 8월 15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