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8일(목)

쥬스투클렌즈, 29CM 입점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쥬스투클렌즈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쥬스투클렌즈가 감도 깊은 취향 셀렉트샵 '29CM' 에 입점하며 온라인 유통망 확대한다고 밝혔다.

29CM는 감도 높은 브랜드와 상품 큐레이션으로 2535세대의 소비 트렌드를 주도하는 셀렉트숍으로 알려지며, 차별화 된 컨셉의 신진 브랜드 육성과 다양한 아티스트와 협업한 상품 제안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쥬스투클렌즈는 온라인 셀렉트샵 29CM에 입점을 기념하며 29CM에서만 진행 되는 '일요입점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쥬스투클렌즈 베스트 품목인 '워터 워시 밤, 레스레스 폼 클렌저, 파우더워시'를 비롯한 다양한 클렌징 제품과 비니거 콤부차 비건 트리오 라인에 29% 할인 혜택이 적용 된다.


쥬스투클렌즈는 비우고 채우는 착즙 주스에서 영감을 받아 저온 착즙 공법으로 과채를 그대로 압착해 원재료의 신선함을 담아낸 건강한 클렌징과 스킨케어를 선보이는 브랜드이다. 


효능은 물론 브랜드만의 감성이 담긴 패키지로 국내뿐 아니라 유럽, 미국, 캐나다, 중국, 러시아 각지 주요 유통 채널에 입점하는 등 전 세계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대표품목인 '레스레스 폼 클렌저', '비니거 콤부차 비건 에센스' 제품은 출시하자마자 뷰티 전문 매체에서 진행되는 뷰티 어워드에서 매년 수상하는 등 K-뷰티 열풍 속 주목 받고 있는 클린뷰티 트렌드와 맑고 건강한 자연스러운 피부를 선호하는 MZ 세대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쥬스투클렌즈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29CM 입점을 통해 감도 높은 취향을 가진 2535 소비자와만날 수 있는 또 하나의 접점을 마련하게 되어 기쁘다"며 "차별화 된 감성을 지닌 쥬스투클렌즈의 제품이 29CM 소비자들에게 만족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쥬스투클렌즈 '일요입점회'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29CM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