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0일(금)

어제(30일)자 인기가요 무대서 뉴진스가 선보인 신박한 '아이폰 엔딩' (영상)

인사이트YouTube '스브스케이팝 X INKIGAYO'


[인사이트] 최민서 기자 = 걸그룹 뉴진스가 신곡 ETA의 음악방송 무대에서 아이폰 14PRO를 들고 신박한 엔딩 포즈를 선보였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지난 30일 SBS '인기가요'에서 방송된 뉴진스의 무대가 주목받고 있다.


이날 뉴진스는 신곡 'ETA'의 무대에서 돋보적인 안무와 음색을 뽐냈다.


인사이트YouTube '스브스케이팝 X INKIGAYO'


또한 멤버마다 각자의 개성을 살리는 코디와 비주얼로 보는 이들을 매료시키기도 했다.


이후 무대가 끝나갈 쯤 멤버 하니가 아이폰 14PRO를 꺼내 들고는 카메라로 멤버 혜린을 찍기 시작했다.


깜찍한 포즈를 취한 혜린은 아이폰을 넘겨 받고는 옆에 있던 멤버 민지를 찍었고, 이런 식으로 아이폰은 약 20초 간 등장했다.


인사이트YouTube '스브스케이팝 X INKIGAYO'


해당 무대를 본 누리꾼들은 "역대급 신박한 엔딩이다", "귀여운 무대를 더 귀엽게 해놨네", "맨날 엔딩요청 5초 컷만 보다가 이런 거 보니까 색다르고 좋다"라고 환호했다.


특히 이들은 아이폰에 멤버들 얼굴이 한 컷씩 담기는 기획력을 칭찬했다.


반면 일각에선 "방송 중에 대놓고 PPL하네", "음악방송에서까지 대놓고 광고하니까 보기 불편하다"라고 비판하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인사이트뉴진스 뮤직비디오 캡처


앞서 뉴진스는 신곡 'ETA'의 뮤직비디오에서도 아이폰 14PRO를 들고 등장해 누리꾼들의 찬반 반응이 이어진 바 있다.


뉴진스의 광고 기획과 영향력을 칭찬하는 반응이 있는가 하면 한국 아티스트라면 국내 브랜드에 대한 애정과 홍보 마인드가 있어야 하는거 아니냐는 반응이 나오기도 했다.


YouTube '스브스케이팝 X INKIGAY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