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2일(금)

25살에 '76억짜리 대저택' 지을 정도로 성공한 BTS 정국이 팬들한테 돌린 '도시락' 수준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팬클럽 '아미' 사랑으로 유명한 방탄소년단(BTS) 정국(전정국, Jung Kook)이 팬들을 위한 '역조공' 선물을 쏟아냈다.


30일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 트위터 등 각종 SNS에는 SBS '인기가요' 공개 방송을 앞두고 팬들에게 역조공 선물을 선사한 정국의 이야기가 회자됐다.


누리꾼들에 따르면 이날 정국은 자신을 응원해 주러 먼 길을 달려온 팬들을 위해 수많은 선물을 준비했다.


정국은 팬들을 위해 도시락 차를 보냈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도시락 차량에는 '더 올라가자', '아미야 응원 좋더라', '7일 내내 보고 싶은 가수 1위', '세계아미협회 선정 킹받지만 사랑스러운 연하남 1위', '이 현실에서는 평범한 사람이던 내가 SBS 인기가요에서는 빌~보드 핫백 1위 가수의 팬?!', '등촌동 가려면 어떻게 가야 돼요? 전정국의 'Seven'이요' 등 재치 넘치는 문구가 가득했다.


특히 도시락 차량 하단엔 "저쪽 신사분이 보내신 도시락 차입니다"란 센스 넘치는 글귀가 담겨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정국은 팬들에게 초코 크로플과 마카롱, 에그 크로와상 샌드위치, 쿠키, 과일, 음료 등을 가득 담은 도시락을 선물했다.


후식으로 과일, 과자와 함께 '포토카드'를 담는 정성까지 더했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깜짝 선물과 함께 정국은 이날 위버스에 "준비한 거 맛나게 먹고! 나 1시 반쯤에 위버스 올게. 아니다 1시에 보자!"라는 글을 남기기도 했다.


'최애'에게 도시락과 포토카드를 선물받은 아미들은 감동하며 수많은 도시락 인증샷을 남겼다. 


정국의 팬들을 생각하는 마음을 본 누리꾼들은 "센스 장난 아니다", "진짜 잘하네", "먹는 거에 진심이다", "사랑스럽다" 등의 반응을 쏟아내고 있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한편 지난 4월 비즈한국 보도에 따르면 정국은 지난해 7월 용산구청으로부터 단독주택 건축 허가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정국이 짓고 있는 건물은 연면적 1161.04㎡(351평)에 달하며, 내년 5월 말께 완공될 예정으로 76억 3천만 원에 매입한 것으로 전해진다.


앞서 정국은 40억 원대 서울 용산구 용산시티파크 아파트 한 채를 친형에게 증여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