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13일(금)

조니 뎁 의식불명 알코올 중독 때문이었나..."공연 취소 1시간 전까지 만취"

인사이트EUROPA PRESS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할리우드 톱스타 조니 뎁(60)이 공연을 앞두고 헝가리의 호텔에서 쓰러진 채 발견됐다.


이 가운데 조니 뎁이 의식을 잃은 이유가 술 때문이라는 목소리가 들린다.


지난 26일(현지 시간) 헝가리 매체 데일리뉴스에 따르면 조니 뎁이 헝가리 부다페스트의 한 호텔에서 의식을 잃은 채 발견돼 병원으로 긴급 후송됐다.


인사이트EFE


조니 뎁은 소속 밴드 할리우드 뱀파이어의 공연을 위해 헝가리 부다페스트를 찾았다.


하지만 그가 의식 불명 상태로 발견되면서 해당 공연은 돌연 취소됐다. 구급대원이 그가 머무는 호텔에 출동할 정도로 몸 상태가 안 좋았다고 전해졌다.


매체는 "조니가 도시에서 긴 밤을 보낸 뒤 '과도한 흥분' 상태에 있었고, 이에 따라서 콘서트에 설 정도로 회복할 수 없었다"고 전하기도 했다.


인사이트Today


조니 뎁 측은 "조니 뎁의 건강과 안전에 대한 우려 때문에 공연을 취소한다"고 밝혔지만, 구체적인 이유는 밝히지 않았다.


이를 두고 많은 이들은 조니 뎁의 혼절 이유가 음주나 마약 문제였을 것으로 추측하고 있다.


한 누리꾼은 "콘서트를 취소하기 한 시간 전까지 조니 뎁은 술을 마시고 있었다. 아마 이후 그는 기절했을 듯"이라는 트윗과 함께 술에 취한 조니 뎁의 사진을 공개했다.


이번 사건으로 밴드의 한 멤버 또한 "우린 공연을 위한 모든 준비가 돼 있었다. 멤버들은 사운드 설정까지 끝마쳤기 때문에 어떤 문제가 있을 거라고 아무도 생각하지 못했다"면서 "우리가 들은 것은, 뎁이 지나치게 흥분해서 호텔에서 나올 수 없다는 것뿐"이라고 주장했다.


인사이트엠버 허드 / Today


앞서 엠버 허드의 이혼 과정에서도 조니 뎁의 술 문제, 자녀에게까지 마약을 권유했다는 폭로가 나와 큰 충격을 안긴 바 있다.


소송 당시 지인들은 조니 뎁에 대해 일상적으로 술과 마약에 취했고, 꾸준히 촬영장에 지각하는 등의 행동을 했다고 증언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