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3일(목)

고준희 컨셉으로 이국주 레드 카펫 등장한 박나래 (영상)

via MBC '나혼자 산다' 

 

'나혼자 산다'에서 개그우먼 박나래가 이국주의 레드 카펫에 고준희 컨셉으로 꾸미고 등장해 큰 웃음을 안겼다.

 

25일 방송된 MBC '나혼자 산다'에서는 이국주가 동료 개그우먼 박나래, 장도연, 안영미를 초대해 연말 파티를 펼치는 모습이 방송됐다.

 

본격적인 파티에 앞서 이국주가 준비한 레드 카펫에는 박나래와 장도연, 안영미가 각자 준비한 드레스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박나래는 드라마 '그녀는 예뻤다'에서 인기 모았던 배우 고준희 컨셉으로 꾸미고 나왔다.

 

짧은 단발에 세련된 옷차림을 준비했지만 동료 개그우먼들의 평가는 혹독했다. 고준희가 아니라 이혼하고 미국에 사는 이모님처럼 보인다고 평가해 웃음을 자아냈다.

 

via MBC '나혼자 산다' 

 

안영미는 배우 김혜수를 연상하게 만드는 섹시한 드레스를 입고 레드 카펫에 섰는데 공교롭게도 장도연 역시 김혜수를 컨셉으로 차려입고 등장했다.

 

한편 이날 안영미는 남자친구와 결혼할 거냐는 질문을 받았다. 안영미는 "난 하고 싶다"고 답했다. 

 

안영미는 "한참 일할 땐 여자가 결혼하면 약하게 느껴지더라. 결혼 때문에 일에 집중을 못하는 게 싫었다. 그 모습들이. 저럴바엔 결혼을 안 할래 주의였다"고 고백했다.

 


 


  

via MBC '나혼자 산다' 

 

크리스마스 연말 파티!~ 이국주 레드 카펫에 등장한 박나래

Posted by MBC 예능연구소 on 2015년 12월 25일 금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