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보다나가 컴팩트한 사이즈로 어디서나 손쉽게 물결펌을 완성해주는 '컴팩트 물결고데기 32mm'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이 다가오며 캐리어 속에 담을 다양한 패션, 뷰티 아이템을 아이템을 고민하는 시기가 다가왔다. 이때, 헤어 스타일링 제품은 대부분 부피가 크기 때문에 여행지까지 가져가는 것에 부담을 느끼기 쉽다.
보다나의 '컴팩트 물결고데기 32mm'는 사랑스러운 물결펌을 손쉽게 완성해주는 베스트셀러 '트리플 플로우 물결고데기'에 휴대성을 더해 새롭게 선보였다. 짝수 배럴의 S자 물결 열판을 그대로 적용해 모발을 집어 주기만 하면 쉽고 빠르게 물결펌 연출이 가능하며, 32mm의 내장형 물결 열판이 보다 안전하게 헤어 스타일링을 할 수 있게 도와준다.
또한, 총 제품 길이 223mm의 컴팩트한 사이즈로 휴대성은 물론 열판 잠금 기능을 탑재해 파우치나 작은 가방에도 쉽게 보관 가능하며, 프리볼트가 적용되어 변환 플러그만 있으면 해외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 여름철 여행 필수템으로 제격이다.
뿐만 아니라, 세라믹 코팅 열판을 적용해 모발 손상은 최소화하고 큐티클을 정리해주어 여름철 습한 날씨로 인해 부스스해진 모발을 윤기나게 연출해주며, 원터치 방식으로 모발 상태에 따라 160도부터 200도까지 3단계로 온도 조절이 가능하다. 여기에 온도 설정 후 30초가 지나면 자동으로 온도 잠금 기능이 활성화되어 보다 편리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다.
편리성과 안전성을 갖춘 보다나의 '컴팩트 물결고데기 32mm'는 약 1분 이내의 빠른 온도 도달은 물론 360도 회전식 코드가 전선 꼬임 현상을 방지해 주어 편안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다. 또한, 자동 전원 차단 시스템을 탑재하고 있어 사용 후 한 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어 안전하게 사용 가능한 것 역시 장점이다.
한편, 보다나는 컴팩트 물결고데기 론칭을 기념해 보다나 공식 홈페이지에서 2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히, 오는 8월 13일까지 진행하는 썸머 세일 프로모션의 할인 쿠폰을 함께 적용하면 더욱 특별한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보다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