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8일(목)

스폰지밥 캐릭터 완벽히 재현한 러쉬코리아 '네모바지 스폰지밥' 콜라보 제품

인사이트사진 제공 = 러쉬코리아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러쉬코리아가 7월 19일부터 'LUSH x Spongebob'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한다. 


스폰지밥 하면 빼놓을 수 없는 캐릭터와 트레이드 마크를 그대로 재현한 네이키드 제품 6종을 만나볼 수 있다.


러쉬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불필요한 포장재를 사용하지 않는 '네이키드' 제품과 '플라스틱 없는 7월' 캠페인을 알린다. '플라스틱 없는 7월'은 7월 한 달간 현대인의 일상을 돌아보고 플라스틱 쓰레기를 줄이기 위해 행동하는 세계적인 환경 운동이다. 


매일 사용하는 제품을 100% 플라스틱 프리로 대체할 수 있고 일상의 작은 노력으로도 지속가능한 변화를 만들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스폰지밥' 배쓰 밤은 상큼한 패션프루트 향기와 함께 바다처럼 푸른 배쓰 아트를 보여준다. 스폰지밥의 친구 '뚱이' 배쓰 밤은 트로피컬한 달콤한 향기를 느낄 수 있다. 특히, 배쓰 밤 2종을 모두 녹이면 두 캐릭터의 상징인 네모바지와 뚱이 바지가 각각 물 위로 떠오른다. 


이 외에도 '게살버거' 기프트는 배쓰 밤, 버블 바, 솝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3-in-1 제품이다. 상큼한 향기로 기운을 북돋아 주는 '번' 배쓰 밤과 '패티' 버블 바, 수박 향을 가득 담은 '토마토' 솝과 '레터스' 솝으로 구성됐다.


한편, 러쉬는 창립 이래로 불필요한 쓰레기를 줄이기 위해 노력해 왔다. 다양한 제품을 포장재가 필요없는 고체 제품으로 발명했고 현재 네이키드 제품이 전체 중 약 47%를 차지한다. 이 외에도 쓰레기 문제 심각성을 알리는 '고 네이키드' 캠페인과 환경 정화 활동을 독려하는 '#플라스틱줍깅'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사람이 환경 보호에 동참하도록 목소리를 내고 있다.


'LUSH x Spongebob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7월 19일부터 러쉬코리아 전국 매장과 공식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각 제품 출시 일정은 상이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