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이 시작되면서 저마다 여행 계획을 세우는 데 한창일 것이다.
계획을 짤 때 반드시 '인생샷 스팟'을 포함시켜야 하는데, "남는 건 사진뿐"이라는 말이 있듯이 사진은 여행에서 절대 빠질 수 없는 중요한 것이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이번 여행은 소니의 알파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와 함께 해보는 게 어떨까.
소니코리아가 여름 휴가 및 방학 시즌을 맞이해 여행을 떠나는 유저들을 위한 '여행에 빠지다, 알파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정품등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알파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는 새로운 차원의 이미징 성능과 높은 휴대성을 자랑하기 때문에 뛰어난 퀄리티의 영상과 사진으로 추억을 남길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추억을 오래도록 기념하고자 하는 유저라면 누구든지 참여할 수 있다.
7월 13일(목)부터 9월 3일(일)까지 소니의 알파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3종(Alpha 7R V, Alpha 7 IV, Alpha 7C)을 구매한 뒤 9월 7일(목)까지 소니코리아 고객지원 사이트에서 정품등록 및 사은품 신청을 완료하면 프로모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사은품은 구매 제품에 따라 상이하며 신청 후 4주 이내 순차적으로 발송된다.
한편 소니코리아는 *2019년부터 2022년까지 4년간 풀프레임 렌즈교환식 카메라 시장에서 높은 점유율로 국내 1위를 기록하며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기업으로서 유저들이 사진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펼치고 있다.
이번 '여행에 빠지다' 정품등록 프로모션 외에도 전문 사진작가와 유저들이 한데 모여 사진에 관해 이야기를 나누고 평론을 하는 오프라인 행사 'Find Alpha'도 진행하고 있다.
*시장조사기관 조사에 의거, 2019년도~2022년도, 풀프레임 렌즈교환식 카메라 판매 수량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