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8일(목)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 가치소비 원하는 고객 위한 '비 해피' 패키지

인사이트사진 제공 =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힐튼 산하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가 오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행복한 호캉스를 즐기는 동시에 가치소비를 실천할 수 있는 '비 해피 (BEE Happy)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본 패키지는 개인의 가치와 신념을 소비로 표현하고자 하는 가치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켜줄 뿐만 아니라 환경과 지역사회에도 긍정적인 영향력을 전파할 수 있도록 마련되어 많은 소비자들의 깊은 공감을 유도한다.


집 같은 편안함을 주는 쾌적한 객실과 호텔 내 부대시설 및 서비스를 통해 여름 휴가철 잊지 못할 편안한 추억을 만들 수 있으며, 이후 일상으로 돌아가서도 고객이 지지하는 가치가 지속되도록 조식 뷔페 혜택부터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만의 시그니처 톡톡 튀는 친환경 어메니티까지 다각면으로 세심하게 구성됐다.


본 패키지 이용 시,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의 대표 환경 보존 활동인 양봉 프로젝트를 상징하는 꿀벌 캐릭터 '비 해피'가 그려진 '비 해피 캐릭터 에코백'이 증정된다.


또한, 커피를 내리고 남은 원두가루를 폐기하는 대신 독특한 방법으로 재활용하고자 커피 그럼을 업사이클하여 제작된 '친환경 텀블러'와 자연과 함께하는 일상을 위한 '반려식물 키트'가 제공되어 고객들이 체크아웃 후에도 일상 속 지구를 위한 작은 실천에 동참할 수 있도록 의미를 더했다. 


이 외에도 더블트리 바이 힐튼의 따뜻하고 달콤한 웰컴을 상징하는 시그니처 더블트리 초콜릿 칩 쿠키가 가득 담긴 '더블트리 쿠키틴'도 함께 증정되어 보다 오랫동안 간직할 수 있는 추억을 선사한다.


본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는 올 데이 다이닝 & 뷔페 레스토랑 '데메테르' 2인 조식 혜택이 제공되며, 자쿠지가 구비된 실내 수영장, 24시간 피트니스 센터에서도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다.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 관계자는 "이번 여름, '비 해피' 패키지를 이용하고 더위를 피해 탁 트인 전망이 시원하게 펼쳐지는 객실에서 온 가족이 함께 행복한 여름 스테이케이션을 즐기며, 아이들과 함께 지구를 한 번 더 생각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