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1일(목)

코첼라 끝나고 울고있는 멤버들 사이에서 극강의 'T' 성격 드러낸 지수

인사이트YouTube 'BLACKPINK'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블랙핑크 지수의 세상 쿨한(?) 성격이 회자되고 있다.


블랙핑크는 지난 4월 열린 미국 최대 음악 축제 '코첼라'에서 헤드라이너로 무대에 올랐다.


공연 후, 블랙핑크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BLACKPINK - ‘B.P.M.’ Roll #23'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는데, 해당 영상에는 1일 차 무대를 마치고 내려온 멤버들이 스태프들과 함께 환호의 포옹을 나누는 모습이 담겼다.


인사이트YouTube 'BLACKPINK'


리사와 제니는 큰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무리 한 것에 대해 감격한 듯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 리사의 눈물에 로제도 "울어? 울지마 나도.."라고 함께 눈물을 보였다.


하지만 이런 멤버들 사이로 지수는 해맑은 표정을 지으며 "We did it(우리가 해냈다)"라고 외쳤다. 감격의 눈물 보단 기쁨의 환희를 드러낸 것.


지수의 이 같은 호쾌한 성격은 대기실 앞에서도 드러났다. 무대가 모두 끝났기에 편한 의상으로 갈아입고 싶었던 지수. 그는 멤버들을 향해 "블랙핑크야! 사진 안 찍을 거지? 나 옷 갈아입는다?"라고 외쳤다.


인사이트YouTube 'BLACKPINK'


멤버들이 답이 없자 재차 "그만 울고 옷 갈아입어도 되겠냐고"라고 외쳐 웃음을 안겼다.


이를 본 팬들은 "지수 T니?", "누가봐도 극강의 T" 등의 반응으로 지수의 MBTI에 T가 있음을 점쳤다.


실제 지수는 그동안 진행해온 MBTI 검사에서 ESTJ, ESTP, ENTJ, INTP 등이 나왔다. 다른 항목에서는 여러 번 변했으나 T는 굳건히 유지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인사이트YouTube 'BLACKPINK'


YouTube 'BLACKP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