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1일(토)

홀란드가 태극기와 함께 공개한 '투샷' 속 유명 한국 '남자 아이돌'의 정체

인사이트Instagram 'nct'


[인사이트] 강지원 기자 = 축구선수 엘링 홀란드가 NCT 도영과 찍은 사진이 공개하며 의외의 조합에 많은 누리꾼들의 이목을 끌었다.


12일(한국 시간) 맨체스터 시티 FC 소속 축구선수 엘링 홀란드가 본인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NCT 도영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앞서 지난 11일 NCT 공식 계정에도 홀란드와 도영이 함께 찍은 사진이 올라왔다.


인사이트Instagram 'nct'


두 사람은 명품 브랜드 돌체앤가바나 행사에 참석한 것으로 알려졌다. 행사장에서 만나 사진을 찍은 것이다.


이날 NCT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홀란드와 도영이 사진을 찍는 장면이 담긴 영상이 올라오기도 했다. 


영상에는 다소 어색한 듯 카메라만 응시하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담겼다. 이어 홀란드는 도영에게 어느 나라 출신이냐고 물었다.


인사이트Instagram 'erling.haaland'


해당 사진은 여러 SNS에서 퍼지며 생각지도 못한 의외의 조합에 '맨시티와 엔시티의 만남'이라는 제목으로 많은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었다.


누리꾼들은 두 사람의 나이 차이에 관심을 보이기도 했다. 도영은 1996년생으로 올해 나이 27세, 홀란드는 2000년생으로 올해 나이 22세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서로 모르는 것 같은데 뻘하게 웃기네", "엔시티와 맨시티의 만남", "어디 출신인지 묻더니 야무지게 태그랑 태극기도 넣었네", "역시 홀란드 아이돌에게도 미모로 밀리지 않는다", "비주얼 홀란드 압승", "잠시만 도영이 형이라고?"라며 흥미로운 반응을 보였다.


인사이트Instagram 'nct'


한편 홀란드는 노르웨이 국적의 축구 선수다.


현재 맨체스터시티 FC 소속으로 2022-2023시즌 프리미어 리그 단일 시즌 최다 득점 36골을 기록했다.


또 홀란드는 EPL 입성 첫 시즌 만에 EPL 우승, EPL 득점왕, FA컵 우승, UCL 우승, UCL 득점왕을 모두 얻어내는 쾌거를 이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