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2일(금)

급커브길인데 감속 안 하고 오토바이 타다가 람보르기니와 정면충돌한 26살 여성

인사이트SCMP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급커브길에서 오토바이를 타고 질주하던 여성이 슈퍼카와 충돌하는 사고 영상이 충격을 안긴다.


10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지난해 홍콩에서 일어난 급커브길 사고 영상이 재조명되고 있다.


홍콩 매체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 등에 따르면 해당 사고는 지난해 9월 4일 오전 8시 14분 홍콩 섹오비치 인근 양방향 도로 급커브길에서 벌어졌다.


인사이트SCMP


26세 여성으로 알려진 라이더는 급커브길에서 속도를 줄이지 않고 위험천만하게 달리다가 반대편에서 오던 람보르기니와 충돌했다.


당시 람보르기니를 비롯한 다른 차들은 저속 주행 중이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오토바이는 엄청난 속도로 달리고 있었고, 급커브길에서 갑자기 나타난 차량과 충돌을 피할 수 없었던 것으로 보인다.


여성 라이더는 람보르기니와 충돌하자마자 공중제비를 돌며 바닥으로 추락했고, 오토바이는 산산이 조각났다.


인사이트사고 당시 현장 / Facebook 갈무


여성은 팔다리, 고관절 등을 다쳐 중상을 입었고 람보르기니에 타고 있던 30대 남성 두 명은 경상을 입은 것으로 전해졌다.


해당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람보르기니 안 박았으면 가드레일 받고 사망했을 수도 있다", "슈퍼카 차주가 생명의 은인인 셈", "저런 길에서는 차도 천천히 가는데, 너무 위험하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여성 라이더를 질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