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토)

송종국은 2년째 캠핑카 생활...아내 박연수는 지아X지욱 남매 홀로 키워

인사이트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축구선수 출신 송종국이 캠핑카에서 2년째 생활 중인 근황이 전해졌다.


지난 8일 방송된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는 송종국, 송지욱 부자와 시간을 보내는 이천수 가족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천수는 자녀들과 함께 송종국의 집이라는 캠핑카를 찾았다. 


인사이트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송종국은 "지금 여기서 살고 있다. 2년 됐다"라고 고백하며 연못 근처에 세워져있는 캠핑카를 가리켰다.


이천수가 "자고 먹고 씻고 여기서 다 하는 거냐"라고 묻자 송종국은 그렇다고 대답했다.


캠핑카 내부는 아늑하고 깔끔한 분위기로 연출돼 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인사이트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이윽고 송종국이 요리를 준비하자 이천수는 "신기하다. 2002 히딩크의 황태자 송종국이 자연하고 살다니"라고 말했다.


송종국은 지난 2006년 배우 박연수와 결혼해 슬하에 송지아, 송지욱을 뒀다.


하지만 2015년 9월 합의 이혼했고, 현재 두 아이는 박연수 홀로 양육 중이다. 


인사이트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지난 5월 '싱글맘'이 된 박연수는 혼자 아이들을 키우면서 빈털터리가 됐다고 털어놨다.


박연수는 자신의 SNS를 통해 "딱 4년 전인데 살도 찌고 확 늙어버린 나"라며 "차에서 모든 시간을 보내느라 허리도 많이 안 좋아지고 가진 재산을 다 처분해 아이들을 케어하느라 빈털터리인 나는 멘탈 하나만큼은 최고"라고 했다.


이어 그는 "내 마음에 재산은 늘어나고 있고 우리 지아, 지욱이가 쑥쑥 커간다"라면서 "항상 말한다. 너희가 멋있는 사람이 돼 잘살면 그게 복수"라고 덧붙였다.


인사이트Instagram 'yeonsu_park0405'


네이버 TV '살림하는 남자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