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6일(목)

앞으로 이강인이 훈련 받게 될 PSG 신축 축구장 클라스 (영상)

인사이트PSG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슛돌이'에서 한국 축구의 미래가 된 '막내형' 이강인이 프랑스 명가 '파리 생제르맹(PSG)' 이적을 확정 지었다.


파리 생제르맹은 킬리안 음바페, 마르키뇨스, 파비안 루이스 등 유명 선수들이 뛰고 있는 명문 구단인 만큼 선수들을 위한 최고급 시설을 갖추고 있다.


특히 최근 훈련 센터 'PSG 캠퍼스'가 문을 열면서, 이곳에서 이강인이 훈련 받을 것이라는 기대가 모이고 있다.


지난 6일 파리 생제르맹 유튜브 채널에는 이블린주 푸아시에 새로 생긴 훈련 센터 내부를 담은 영상이 공개됐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PSG - Paris Saint-Germain'


해당 센터는 74만 제곱미터(㎡)규모의 복합 단지다. 천연 잔디로 된 약 10개의 훈련 경기장은 물론이고 대규모 웨이트룸, 수영장 등 선수들의 체력 단련을 위한 시설이 완비되어 있다.


여기에 선수들이 편하게 밥을 먹고 쉴 수 있는 식당과 비디오룸, 게임룸 등이 있다.


발네오테라피 등을 받을 수 있는 마시지룸과 부상을 입은 선수들의 회복을 돕는 의료 공간도 갖추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PSG - Paris Saint-Germain'


또한 기자회견장, 선수와 스태프를 위한 37개의 숙소는 물론이고 파리가 한눈에 담기는 파노라마 테라스도 있다.


PSG 캠퍼는 이미 1군 선수들이 생활할 수 있는 시설을 다 완공되어 이용할 수 있다고 전해진다.


한편 공식적인 개장식은 올가을, 파리 생제르맹 FC 회장인 나세르 알 켈라이피와 전 부회장인 장 클로드 블랑이 참석하는 자리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인사이트YouTube 'PSG - Paris Saint-Germain'


YouTube 'PSG - Paris Saint-Germa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