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1일(목)

별명이 '역삼 박은빈'이라는 '나는솔로' 9기 현숙..."어디서 차여본 적 없어"

인사이트9기 현숙 / ENA·SBS Plus '나는 SOLO : 사랑은 계속된다'


'나는 솔로' 9기 현숙, "어디 가서 차여 본 적 없어...역삼 박은빈. 별명 많이 들어"


[인사이트] 정봉준 기자 = '나는 솔로' 9기 현숙이 자신이 배우 박은빈을 닮았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지난 6일 ENA·SBS Plus '나는 SOLO :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 사계')에 9기 현숙이 출연했다. '나솔 사계'는 '나는 솔로'에서 활약했던 맴버들이 다시 돌아온 특집이다.


'나는 솔로' 경험자인 현숙은 등장부터 당황했다. 아무도 가방을 든 자신을 도와주지 않았기 때문이다. 


인사이트별명이 '역삼 박은빈'이라고 하는 9기 현숙 / ENA·SBS Plus '나는 SOLO : 사랑은 계속된다'


그는 "와 진짜 끝까지 안 나와주시는구나. 요즘 트렌드가 안 들어주는 건가"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남자들에게 "아 일어나주셔야죠. 가방 좀 들어줍시다. 약속했어요?"라며 호탕하게 말하기도 했다.


인사이트ENA·SBS Plus '나는 SOLO : 사랑은 계속된다'


현숙은 인터뷰에서 9기 때 트라우마가 생겼다며 "기본적으로 어디 가서 차여본 적이 없다"고 말했다.


이어 "아시겠지만, 별명이 역삼 박은빈. 별명 많이 들었다"며 어깨를 으쓱했다.


한편 현숙은 9기 시절 최종 선택을 하지 않았다. 그는 강아지 4마리를 굉장히 소중히 여겼는데, 남성들은 그런 현숙에게 부담을 느껴 거리를 뒀다. 


※ 관련 내용은 영상 14분 35초부터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 TV ENA·SBS Plus '나는 SOLO : 사랑은 계속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