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노스페이스가 '수퍼 엘리뇨'로 인해 역대급 폭염과 폭우가 예상되는 올 여름, 우수한 쿠셔닝과 경량성을 통해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세련된 디자인을 더해 여름철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폭넓게 활용 가능한 '데일리 서머 슈즈 컬렉션'을 선보였다.
노스페이스가 새롭게 선보인 '데일리 서머 슈즈 컬렉션'은 최근 패션 애호가들 사이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클로그 디자인부터 슬라이드, 플립플랍, 샌들 등 다채로운 디자인과 컬러로 출시되었다.
또한 하나의 제품으로 샌들과 슬라이드를 함께 연출할 수 있는 투인원 아이템과 각자의 체적에 맞게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제품까지 출시되면서 각자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반복되는 폭염과 폭우에도 편안함과 스타일을 책임져 줄 올 여름 필수템!
대표제품인 '리커버리 뮬'은 나막신 형태의 투박한 멋에 쿠셔닝이 우수한 소재를 더해 최근 유행인 클로그 디자인으로 탄생한 서머 슈즈로서, 스타일리시한 여름 코디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다.
가볍고 쿠셔닝이 뛰어난 소재를 적용했고, 신발 내측에는 통기성 향상 및 물기 배출에 용이한 통풍구가 있어 간편한 세탁과 건조가 용이하고, 습한 날씨와 장마에도 대비가 가능하다. 색상은 활용도 높은 블랙부터 차콜, 베이지, 아이보리, 카키 등 5종으로 출시되었다.
'리커버리 슬라이드' 역시 가볍고 쿠셔닝이 우수하여 착화 시 발의 피로감을 덜어준다. 심플한 디자인에 발등 부분의 노스페이스 로고로 포인트를 준 제품으로서 다양한 여름 코디와 손쉽게 매칭하기 좋다. 엄지와 검지 발가락 사이로 끈을 끼워서 신는 플립프랍 제품인 '리커버리 플립' 역시 가볍고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고, 일상 생활에서는 물론 수영장, 해변가 등 물놀이에서도 활용하기 좋다. 색상은 블랙, 아이보리, 차콜, 베이지, 스카이 블루 등 5종이다.
트렌디한 고프코어룩 코디를 완성시켜줄 투인원 아이템!
노스페이스 대표 헤리티지 백팩 제품인 '빅 샷'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빅 샷 샌들'은 발등 웨빙 테이프와 로고 자수를 바탕으로 아웃도어 무드를 강조하여, 요즘 유행인 '고프코어룩'으로 스타일링 하거나 캠핑, 여행 등에서 다목적으로 활용하기 좋다.
발 뒤 부분의 벨크로 스트랩을 탈부착할 수 있도록 설계해, 샌들은 물론, 슬라이드로도 활용할 수 있는 투인원 아이템이기도 하다. 색상은 블랙, 화이트, 카키 등 3가지다.
각자의 체적에 맞게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똑똑한 슬라이드!
노스페이스 대표 서머 슈즈이자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우븐 슬라이드'는 갑피 부분에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우븐 소재의 이중 밴드를 적용해 각자의 체적에 맞춰 사이즈를 조절할 수 있으며, 발등을 편안하게 감싸는 구조로 디자인되어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한다. 색상은 기본형 블랙부터 여름철 코디에 컬러 포인트로 활용하기 좋은 화이트, 카키, 베이지 등 4종으로 출시되었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인 데일리 서머 슈즈 컬렉션이 역대급 폭염과 폭우가 반복될 것으로 예상되는 올 여름, 편안한 착화감과 쾌적함을 유지해 주는 것은 물론, 최신 트렌드와 어울리는 세련된 스타일까지 더해져, 여름철 데일리 필수 아이템으로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을 것을 기대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