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글래드 호텔은 편안한 숙면과 함께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글래드의 시그니처 패키지 '글래드 꿀잠 시즌13 패키지'를 지난 2023년 6월 29일부터 오는 9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에서 이용할 수 있는 '글래드 꿀잠 시즌13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 1박과 의식주의 유기농 순면 베개 커버 레이어 세트, 꿀잠 필수품 '글래드 꿀잠 안대'로 구성된 '꿀잠 키트'를 제공한다. 글래드 꿀잠 안대는 화이트 또는 그레이 중 랜덤 제공하며 꿀잠 키트는 투숙 기간 중 1회 제공한다.
패키지 혜택으로 제공하는 베개 커버는 지속가능한 웰니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의식주의'의 베스트셀러인 '유기농 순면 베개 커버 레이어'에 글래드 호텔의 시그니처 메시지 '해브 어 글래드 나잇'을 새긴 제품이다.
특히 베개 커버 레이어는 더운 여름에도 건강한 베개 관리로 쾌적한 숙면을 도와준다. 또한 피부에 닿는 베개 앞부분은 OCS 인증을 받은 100% 유기농 순면으로 만들어졌으며 베개 뒷면은 버려지는 아웃도어 방수 원단을 업사이클링한 친환경 제품이다.
이외에도 글래드 꿀잠 시즌13+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은 '글래드 배스로브'를 추가로 제공한다. 글래드 배스로브는 타 호텔의 일반적인 타월 재질의 배스로브와 차별화된 면 100%의 부드러운 광택감이 특징이다. 또한 가볍고 부드러운 소재로 편안한 숙면을 누릴 수 있도록 돕는다.
이와 함께 꿀잠 시즌 13 패키지 혜택으로 제공하는 '유기농 순면 베개 커버 레이어'는 글래드샵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숙면을 돕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온 글래드 꿀잠 패키지에 친환경 숙면 아이템을 제공하는 상품을 출시하게 되었다"라면서 "이번 여름, 글래드 호텔에서 쾌적하고 편안한 '꿀잠' 호캉스를 즐겨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글래드 꿀잠 패키지는 글래드 호텔을 경험한 고객들이 '편안한 숙면을 취할 수 있어서 만족했다'는 고객 리뷰에서 착안하여 편안하고 건강한 숙면을 돕기 위해 지난 2018년에 첫 출시 이후 이번 시즌13까지 선보이며 다양한 숙면 아이템과 함께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글래드 호텔의 시그니처 패키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