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스위스 럭셔리 워치메이커 '태그호이어'가 아이코닉 컬렉션인 까레라의 60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태그호이어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이번 팝업스토어는 워치 브랜드 중 최초로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1층 더 스테이지에서 단독으로 진행된다.
팝업스토어 행사 기간은 오는 7월 9일까지로 벌써부터 다녀온 소비자들 사이에서는 폭발적인 관심을 끌고 있다.
태그호이어의 팝업스토어는 60년의 까레라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히스토리 존, 까레라 풀컬렉션을 만나 볼 수 있는 라운지, 까레라 60주년 기념 캠페인 무비를 즐길 수 있는 미디어 존, 까레라 테마로 구성된 스낵바까지 다채롭게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4개의 공간으로 구성됐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신세계 백화점 익스클루시브 제품인 까레라 호이어02 스포츠 크로노그래프 그린을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지난 워치스앤원더스 2022-23에서 공개된 혁신적인 기술력의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를 결합한 '까레라 플라즈마' 3종도 국내 최초로 상륙해 고객들의 기대를 높였다.
더불어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특별 고객 프로모션으로 '태그호이어 드라이브 서비스'도 제공된다.
해당 서비스는 태그호이어의 글로벌 파트너사인 포르쉐의 차량으로 지정 장소에서 팝업스토어까지 픽업해 주는 시스템이다.
네이버 예약을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태그호이어 공식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태그호이어의 까레라 60주년 기념 팝업스토어는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을 시작으로 8월까지 신세계 백화점 대구점, 대전점, 경기점에서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앞서 지난달 29일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열린 행사에는 태그호이어 프렌즈인 배우 유연석, 변요한, 손나은, 가수 몬스타엑스 셔누, 형원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낸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