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0일(수)

'모창가수' 찌디X태양인 워터밤 무대 본 지드래곤의 리얼 반응 (+영상)

인사이트YouTube '김해준'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가수 지드래곤이 자신과 태양을 패러디한 무대를 접하고 후기를 남겼다.


최근 서울 송파구 잠실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는 '워터밤 서울 2023' 행사가 열렸다.


행사에 참석한 찌디와 태양인은 지난 2014년 지드래곤과 태양이 유닛 활동을 했던 때를 똑같이 흉내 냈다. 


인사이트YouTube '김해준'


'GOOD BOY' 무대를 선보인 찌디와 태양인은 포인트 안무를 완벽하게 소화하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찌디는 지드래곤 특유의 바이브와 어깨춤까지 '복붙' 수준으로 선보여 웃음을 안겼다.


찌디, 태양인의 무대는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에 널리 퍼쳤고 "워터밤 지디X태양 굿보이 찢었다"라는 드립까지 나오기에 이르렀다. 


인사이트YouTube '김해준'


우연히 이를 접한 지드래곤은 지난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아. 다. 너. 때문이야. 열어븐..."이라며 태양의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해시태그했다.


그러면서도 지드래곤은 박수 이모티콘을 붙이며 찌디와 태양인의 활동을 진심으로 응원하는 대인배 면모를 보여줬다. 


인사이트Instagram 'xxxibgdrgn'


한편 찌디와 태양인은 각각 김해준, 최지용의 부캐(부캐릭터)다.


김해준이 태양의 밈으로 유명한 "여러분~ 보고싶었어요"를 따라하면서 캐릭터가 만들어졌고, 지드래곤 모사로 유명한 최지용이 합류하면서 함께 활동을 시작했다.



YouTube '김해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