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1일(토)

"남사친들과 워터밤 놀러 간다는 아내...보내주는 게 맞을까요?" 한 대기업 남성의 고민

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아내가 남사친들과 워터밤에 놀러 가려는데 허락해 줘야 하냐는 남성의 사연에 갑론을박이 일고 있다.


최근 블라인드에 올라온 해당 글은 SNS에 급속 확산되며 관심을 얻고 있다.


대기업에 다니는 남성 A씨는 "와이프가 워터밤 간다는데 기분 나빠해도 되는 거 맞지?"라고 서두를 시작했다.


이어 "단둘은 아니다. 남자 4명에 여자 2명으로 가긴 한다"라고 덧붙였다.


인사이트Waterbombfestival


그는 "워터밤은 비키니든 시스루이든 몸매 노출 있는 거 입고 가는 건데, 쿨하게 보내주는 게 이상한 거 맞지?"라며 누리꾼들에게 질문했다.


사연을 접한 다수의 누리꾼들은 "당연히 기분 나쁘다", "괜찮다고 보내주는 게 더 문제", "아내 미친 거 아니냐" 등 A씨 의견에 공감했다.


반면 "여자 친구도 있는데 뭐가 문제?", "나라면 걱정되면 차라리 같이 가겠다", "제발 끼리끼리 만나서 안 맞는 사람 피곤하게 하지 말자" 등의 의견도 존재했다.


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


만약 당신의 연인이 이성친구가 포함된 무리와 함께 워터밤에 간다고 한다면, 당신은 허락할 것 같은가?


워터밤에 가면 수영복을 입고 물놀이와 물총 놀이, 공연 등을 즐기게 된다.


한편 워터밤 2023 전국 투어가 절찬리에 진행 중이다. 오는 7월 8일에는 워터밤 광주 2023가 개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