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포레오가 휴가철을 맞아 27일 오후 7시 '미리 준비하는 포레오 바캉스 필수 템'을 주제로 한 네이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에서는 KBS2 살림남에서 리얼한 결혼생활로 인기를 끌고 있는 이다은과 인플루언서 겸 쇼호스트로 활동하고 있는 최인영이 함께 바캉스 시즌을 위한 포레오의 여행 친화적인 디바이스 아이템들을 소개한다.
선보이는 제품은 포레오의 클렌징 디바이스 '루나 4 미니'와 '루나 4 바디' 그리고 탄력 리프팅 디바이스 '베어 미니' 제품이다.
특히 포레오의 메인 제품 루나 4 시리즈는 런칭 이래 최대 40% 역대급 할인 혜택을 제공해 눈길을 끌며, 베어 미니 제품 역시 최대 50% 할인 혜택과 함께 사용하면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세럼까지 함께 증정한다.
가장 많은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에게는 실리콘 음파 전동 칫솔 '이사(ISSA)'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되었다. 그 외에도 라이브 구매를 인증하는 등 라이브 방송을 적극적으로 참여하기만 해도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까지 마련되어 많은 소비자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예상된다.
포레오 제품은 오직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및 공식 판매처를 통해서만 정품을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