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8일(목)

카페인도 빠진 코카-콜라의 신제품 '코카-콜라 제로제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코카-콜라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코카-콜라가 제로 슈거·제로 카페인, '코카-콜라 제로제로'를 7월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코카-콜라의 짜릿함은 그대로 제로 칼로리로 가볍게는 물론 제로 카페인으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이번 제품은 제로 칼로리 음료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증가하는 가운데, 제품에 대한 소비자 선택권을 확장하고자 기획됐다. 더 많은 소비자들이 코카-콜라의 짜릿함을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코카-콜라는 전 세계적으로 소비자의 세분화된 취향과 니즈에 맞춘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으며 이번 '코카-콜라 제로제로' 역시 미국, 영국, 호주, 독일 등 다양한 나라에서 판매되고 있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코카-콜라사는 오리지널 '코카-콜라', 제로 슈거 '코카-콜라 제로', 제로 칼로리·제로 카페인 '코카-콜라 제로제로', '코카-콜라 제로 레몬' 등 다양한 소비자들의 취향과 상황에 맞춘 제품 라인업을 갖추게 되었다.


패키지 또한 '제로 슈거'와 '제로 카페인' 문구가 가독성 높게 표기돼 소비자의 직관적인 선택을 돕는다. 신제품은 LG생활건강의 자회사 코카-콜라 음료를 통해 마트, 편의점, 온라인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제로 칼로리 음료 시장이 지속적으로 성장함에 따라 소비자들이 '코카-콜라 제로'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돕고자 이번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저녁 활동이 증가하는 여름, '코카-콜라 제로'의 시원함과 짜릿함을 언제든 가볍게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