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8일(목)

[신간] '땡큐 바이블 알파벳'

인사이트사진 제공 = 땡큐잉글리쉬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땡큐잉글리쉬는 어린이들이 영어의 첫 시작을 성경으로 할 수 있도록 땡큐바이블알파벳(1권)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구약부터 신약까지 성경 전체를 100개의 스토리로 구성한 땡큐바이블스토리북에 이어, 이번에 출시한 땡큐바이블알파벳은 스토리북을 읽기 전 먼저 알파벳을 익힐 수 있는 책이다.


대상은 미취학 또는 초등 저학년이다. 영어를 처음 시작하거나 알파벳을 알지만 제대로 배운 적이 없는 아이들에게 적합하다. 귀여운 캐릭터들과 예쁜 일러스트가 아이들의 눈을 사로잡는다. 


알파벳 A부터 Z까지 성경 속 인물과 단어를 이용하여 알파벳이 어떻게 쓰이는지 익힐 수 있다. 예를 들면, A는 Abraham(아브라함), B는 Bible 등으로 알파벳을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다.


또한 알파벳을 다양한 방법으로 복습함으로써 알파벳의 모양, 이름, 쓰는 법을 효과적으로 익힐 수 있도록 하였다. 선긋기, 색칠하기 등의 재미난 활동 및 50일 알파벳 완성 스케줄표가 수록되어 있다.


땡큐잉글리쉬는 땡큐바이블알파벳 출시와 함께 서평단을 모집한다. 성경과 영어에 관심을 갖고 있는 학부모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서평단 모집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인스타그램에서 찾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