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아모레퍼시픽 공식 쇼핑몰인 아모레몰에서 6월 15일부터 28일까지 2주간 '2023 상반기 아모레 세일 페스타'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아모레 세일 페스타는 상·하반기 연 2회 진행되는 아모레퍼시픽 최대 규모의 쇼핑 페스티벌로, 이번 6월에는 "끝 없는 혜택의 시작"이라는 슬로건 아래 이전에 볼 수 없었던 역대급 혜택을 선보인다.
다나카의 쇼츠 영상과 함께 공개되는 'Endless Sale' 기획전에서는 아모레퍼시픽을 대표하는 13개 브랜드의 45개 인기 제품을 아모레몰 연간 최대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T우주와 함께하는 '아세페 릴레이 브랜드데이'에서는 릴레이로 진행하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다양한 브랜드와 상품을 경험할 수 있고, 세븐일레븐과 투썸플레이스에서 최대 30% 할인 가능한 우주패스 life 구독권을 증정한다.
한정판 기획 상품으로는 프리미엄 타월 브랜드 TWB와 협업한 굿즈 3종을 아모레몰 단독으로 출시한다. 여름 휴가철 필수품으로 구성한 굿즈는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모레몰 신규 회원을 위한 일일 선착순 이벤트도 준비했다.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선착순 5천 명에게 반값 쿠폰을 증정하고, 1만 명에게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뷰티포인트 3천점 지급 이벤트를 각각 진행한다. 기존의 아모레몰 가입 회원도 구매 이력이 없다면 참여 가능하다.
아모레퍼시픽 e커머스 디비전 김경연 상무는 "이번 아세페 행사는 엔데믹 선언 이후 진행하는 첫 번째 행사"라며, "그동안 여름 시즌을 마음껏 즐기지 못한 고객들에게 H&B 쇼핑의 즐거움을 선사하는 기회가 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