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무지개다리 건넌 반려견 팝콘이 생각하며 '눈물' 왈칵 쏟은 이준혁

인사이트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배우 이준혁이 무지개다리를 건넌 반려견 팝콘이를 생각하며 눈물을 쏟았다.


21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는 영화 '범죄도시3'에서 악역 주성철 역으로 열연한 이준혁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이준혁은 '범죄도시3' 촬영 비하인드 이야기를 전하며 남모를 고민도 토로했다.


인사이트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가장 고통스러운 순간이 언제냐"는 유재석의 질문에 이준혁은 "늘 그렇기는 한데, 징크스가 있다. '행복하다'라는 말을 하면 안 좋아지는 징크스가 있다. 가족을 못 본다거나, 그런 징크스가 있다"고 말했다.


유재석의 따뜻한 위로에 눈물을 왈칵 쏟은 이준혁은 무지개다리를 건넌 반려견 팝콘이 이야기를 하며 또 한 번 눈물을 보였다.


앞서 이준혁은 팝콘이를 기리고자 게임까지 제작했다. 이날 방송에는 팝콘이가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동화책도 소개돼 이준혁이 얼마나 팝콘이를 생각했는지 짐작할 수 있게 했다.


인사이트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특히 이준혁은 게임 룰을 설명하며 다시 한 번 눈물을 보였다. 팝콘이가 주인을 찾아가는 내용인 줄만 알았는데, 사실은 팝콘이가 세상을 떠났다는 내용이 담겨있었기 때문이다.


이후 이준혁은 제작진과의 인터뷰를 통해 팝콘이와의 첫 만남을 회상했다. 그는 "촬영하고 이러다 보니까 같이 보내는 시간이 많이 없었다. 마지막에 (팝콘이가) 아팠을 때 너무 바빴던 게 (가슴 아프다)"고 털어놨다.


인사이트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네이버 TV '유 퀴즈 온 더 블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