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0일(수)

BJ임블리 장례식 찾아간 감성여울...유가족들 반대로 '조문' 못했다

인사이트Instagram 'yeoul.87'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유튜버 감성여울이 BJ임블리 장례식장을 찾았다가 조문을 거절 당했다.


지난 19일 감성여울은 자신의 유튜브 커뮤니티란을 통해 "안녕하세요 여울입니다. 유가족분들이 조문을 원하지 않으시기에 돌아가고있습니다"라고 시작하는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감성여울은 "상중에 소란떠는게 더욱 상처가되실것같아서 조용히 나왔습니다"라며 "어떤 변명도 책임전가도 하지않겠습니다. 제가 살인자 맞습니다"라고 말했다.


인사이트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이어 죄송하다고 재차 사과한 감성여울은 "만약 제가 죽지않는다면 평생 마음속으로 속죄하겠습니다. 무엇으로도 제 죄를 씻을수 없다는것도 알고있습니다. 죄송합니다"라고 애도의 뜻을 밝혔다.


앞서 감성여울은 지난 11일 임블리, 갓붕어, 샤넬보영, 개대총, 여서, 카디와 함께 술먹방을 진행했다.


하지만 이 자리에서 그는 임블리와 말싸움을 벌였고 이후 집으로 돌아온 임블리는 생방송 도중 극단적 선택을 시도했다.


인사이트YouTube '감성여울 yeoul87'


임블리는 병원으로 바로 이송됐지만 중태에 빠졌다. 그러다 지난 19일 끝내 사망했다.


유튜브 부계정을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 감성여울은 "내가 여러분에게 사과하는 게 무슨 의미가 있냐. 그냥 (임블리가) 살았으면 좋겠다"라고 눈물을 쏟기도 했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 예방 핫라인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인사이트

Youtube '임블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