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8일(목)

투썸플레이스, 여기어때와 손잡고 '꽝이없는 여행티켓' 이벤트 진행

인사이트사진 제공 = 투썸플레이스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투썸플레이스가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6월 15일부터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올여름, 투썸에서 여행 여기어때' 타이틀 아래, 여행티켓 증정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의 여름 휴가를 전폭 지원한다. 약 80만 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여기어때 애플리케이션에서 사용 가능한 포인트 및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100% 당첨 쿠폰 '꽝이없는 여행티켓'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총 2회에 걸쳐 진행되며, '꽝이없는 여행티켓'은 투썸플레이스 매장에서 이벤트 대상 메뉴를 구매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투썸플레이스는 1차 이벤트가 시작되는 6월 15일부터 일상 속 달콤한 힐링의 시간을 선사하는 '힐링어때' 메뉴를 구매한 고객에게 '꽝이없는 여행티켓'을 증정한다. '힐링어때' 메뉴에는 베리 크럼블 케이크 빙수,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등, 투썸플레이스의 모든 빙수와 홀케이크 제품이 포함된다. 이어 오는 7월 6일에는 청량감을 선사하는 여름 스파클링 시즌 음료를 떠먹는 케이크와 페어링 한 '상큼어때' 메뉴를 선보일 계획이다.


'꽝이없는 여행티켓' 1등 당첨자 10명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여기어때 포인트를 지급하며, 2등에 당첨된 50명에게는 10만원 상당의 여기어때 포인트를 증정한다. 이 외에도, 이벤트 대상 메뉴를 구매한 약 80만 명의 고객 전원에게 국내 숙소 예약 시 사용할 수 있는 3만원 혹은 1만원 할인 쿠폰이 제공될 예정이다. 당첨 내역은 여기어때 앱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3만원 혹은 1만원 쿠폰은 해당 앱을 통해 즉시 사용 가능하다. 


여행지원금 당첨자는 앱에서 당첨 확인 후 여기어때 고객행복센터로 연락하면 포인트를 지급받을 수 있다. 관련 자세한 내용은 투썸플레이스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투썸플레이스는 이번 제휴 이벤트를 기념해, 여기어때의 광고 음악인 '여기어때 송'을 패러디한 '투썸어때 송'을 공개했다. 노래를 통해 시즌별 여행지를 제안하는 색다른 방식으로 큰 인기를 끈 여기어때 CM송을 재해석한 패러디 곡으로, 투썸플레이스의 여름 시즌 신제품과 국내 여름 여행지를 소개하는 경쾌한 멜로디와 재치 넘치는 가사가 특징이다. 


투썸어때 송은 6월 15일부터 전국 투썸플레이스 매장에서 송출되며, 투썸플레이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투썸어때 송'을 모티브로 한 영상 콘텐츠가 공개될 예정이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가 끝나고 자유로운 여행이 가능해진 지금, 보다 풍성한 휴가를 위해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행사기간 이벤트 대상 메뉴를 구매할 때마다 선착순으로 여행티켓이 제공되므로, 투썸플레이스와 함께 달콤한 디저트가 선사하는 즐거움과 여행의 설렘으로 가득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