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0일(수)

결혼 후 1년 동안 한 번도 성관계 안 했다는 유명 연예인 부부

인사이트사진 제공 = '크레아 스튜디오', '레이디로즈 스튜디오'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인기 연예인 부부가 결혼 후 신혼 생활 1년 동안 "한 번도 안 했다"고 고백해 충격을 안겼다.


결혼 1년 만에 '섹스리스' 고민을 털어놓은 주인공은 바로 개그맨 정찬민과 배우 임수현 부부다.


정찬민, 임수현 부부는 오는 19일 첫 방송되는 MBN 예능프로그램 '쉬는부부'에 출연을 앞두고 있다.


두 사람은 유튜브 채널 '내 얘기'에서 부부관계를 피하는 내용을 담은 "여보 오해야"라는 콘텐츠로 16만 팔로워를 모으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인사이트YouTube '내 얘기'


팬들은 영상 속 정찬민과 임수현 부부의 실감 나는 연기력에 콩트 상황이 실제 팩트에 기반한 것인지 여부를 두고 궁금증을 드러내고 있다.


놀랍게도 이번 '쉬는부부' 워크샵에서 정찬민과 임수현 부부는 결혼 후 찐으로 '한 번도 안 한' 부부라고 밝혀 패널들을 충격에 빠트렸다.


정찬민은 "결혼식 끝나자마자 이상하게 관계가 없어졌어요"라고 털어놨다.


심지어 임수현은 "OOOO 때도 안 했어요. 저희!"라고 고백해 신동엽과 한채아를 경악하게 만들었다.



과연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은 신혼부부 1년 차 정찬민, 임수현 부부의 사연은 무엇일지 관심이 집중됐다.


두 사람이 출연하는 새로운 예능 '쉬는부부'는 다양한 사회적, 개인적 이유로 '섹스리스'로 사는 대한민국 부부들에게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부부관계 솔루션'을 제시 건강하고 행복한 부부관계의 회복을 돕는 프로그램이다.


한편 개그맨 정찬민은 개그콘서트 '황해' 코너 속 보이스피싱 개그로 인기를 끌었다.


배우 임수현은 정찬민과 함께 유튜브 '내 얘기'를 운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