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0일(수)

오늘 자 팬들 심장 터지게 한 세븐틴 민규X방탄소년단 정국 '손오공 챌린지' (영상)

인사이트YouTube 'SEVENTEEN'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한국 대표 아이돌 그룹 세븐틴 민규와 방탄소년단 정국이 만났다.


9일 세븐틴 공식 유튜브에는 "드디어 찾아갔습니다"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올라와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영상에는 세븐틴 멤버 민규와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이 함께 등장해 팬들의 설렘을 유발했다.


두 사람은 최근 발매한 세븐틴의 신곡 '손오공 챌린지'에 도전하기 위해 극적(?) 만남을 가졌다.


YouTube 'SEVENTEEN'


36초짜리 짧은 영상에는 방탄소년단 정국이 평소 안무 난이도가 어렵기로 유명한 세븐틴 곡에 맞춰 민규와 칼군무를 선보이는 모습이 담겼다.


편안한 차림에 모자로 얼굴을 가리고 있는데도 감춰지지 않는 외모와 우월한 기럭지는 팬들의 극찬을 이끌어냈다.


영상에서 민규는 "선배님 감사합니다. 제가 빨리 연락을 드렸어야 했는데"라고 말하며 허리를 숙여 폴더 인사를 하는 모습을 보였다.


인사이트YouTube 'SEVENTEEN'


민규의 상황극에 정국은 "응응. 어 그래"라고 받아치며 찐친 케미를 보여 팬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영상을 본 팬들은 "상황극 뭔데 귀여워", "역시 97즈 너무 좋다", "이 투샷을 직접 보다니", "댄스 폼 미쳤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