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02일(월)
[광고]

연남동에 새로 오픈하자마자 웨이팅 맛집으로 소문나며 인스타 핫플 등극한 '대림국수'

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연남동 핫플에 드디어 '대림국수'가 상륙했다.


인기 먹방 유튜버 쯔양, 셰프 이원일, 홍석천 등 핫한 셀럽들의 맛집으로 입소문을 탄 '대림국수'가 지난 5월 연남동에 문을 열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


'대림국수'는 이미 성수와 을지로에서 웨이팅 맛집으로 소문이 자자한 인스타그램 핫플레이스다.


셀럽들의 극찬과 더불어 SNS 상에 올라온 수많은 후기들은 '대림국수'의 인기를 증명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


'대림국수'를 방문해 음식을 맛본 많은 이들의 실제 후기에는 자체제면한 쫄깃한 면발이 특징인 국수와 숯불에 구운 야끼도리의 조합이 환상이라는 평이 줄을 잇는다.


또 꼬치와 국수 뿐만 아니라 속을 든든하게 해줄 국밥, 덮밥 등 다양한 종류를 모두 맛볼 수 있어 친구들과 모여 식사하기 좋다.


특히 연남동 지점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 영업해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부담없이 편하게 즐길 수 있다.


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


무엇보다 '대림국수'를 찾는 많은 이들은 힙한 레트로 감성의 인테리어에 대한 감탄을 쏟아냈다.


흔히 말하는 인스타 감성이 가게 곳곳에 묻어나 어딜 찍어도 힙한 인생샷을 건질 수 있다는 것도 매력 포인트다.


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


시그니처 메뉴를 선호하는 이들이라면 대림국수 전용 수제 맥주를 안주와 함께 즐기는 것도 추천한다.


다양한 음식들과 잘 어울리는 술도 준비돼 친한 친구나 연인과 함께 저녁에 가볍게 한 잔 하기도 안성맞춤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